시가 민원행정종합평가에서 작년에 이어 2연속 대상을 수상 했다. 경상북도에서 주관한 이번 평가는 한해동안의 민원행정 주요성과, 민원행정일반, 민원서비스 혁신, 다수인 관련민원 해소노력 등 5개분야에 걸처 1차 서류심사와 2차 현지실사를 통해 결정됐다.
시는 친절봉사에 대한 자체혁신과제 선정 및 실천, 민원인 편의시책 개발과 쾌적한 민원실 환경 조성, 친절봉사 동아리 구성, 등 타시·군과의 차별화된 민원행정서비스를 시민에게 제공해 민원행정종합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또한 시는 이번 상을 받게 된 것이 민선이후 시민의 다양한 욕구변화를 미리예측하고 시민을 위한 시민감동 행정을 지속적으로 실천해온 결과로 보고 변화와 혁신의 새로운 시대에 걸맞게 시민감동 민원행정 서비스를 전직원이 합심해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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