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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무원 친절도 민원인이 평가

고객만족 OSS 시민 참여방 개설
편집국 기자 / 입력 : 2006년 03월 07일
 

 


 시는 3월부터 고객만족과 시민 봉사행정의 정착을 위해 ‘고객만족OSS시민참여방’을 개설 운영하고 있다.


 


 ‘고객만족OSS(5StarService)시민참여방’은 시민들이 시청 및 읍면동사무소를 직접 방문하거나전화로 민원을 본 후 직원들의 친절 만족도를 설문하는 것으로 고객들이 만족하는 공공기관이 되기 위해 실행한다.


 


 이번  고객만족 시민참여방은 직원들이민원인들에게 어느정도의 친절과 봉사행정을 구현하고 있는가를 매월 분석 평가해 행정혁신 자료로 활용하고 전직원들의 친절을 생활화 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방법은 김천시 홈페이지 시민광장 설문조사의 “고객만족OSS시민참여방”에 방문하여 설문내용에 대하여 직접 기재 및 체크하면 된다.


 


 설문내용은 시민(고객)맞이 및 배웅형태, 상담장소 안내여부, 시민에대한 경어사용, 상냥한미소, 성실한 답변여부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편집국 기자 / 입력 : 2006년 03월 07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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