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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청의 얼굴 민원실 ‘친절’ 강화

대응기법과 응대법 교육
편집국 기자 / 입력 : 2006년 03월 1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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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 민원실이 시청을 찾은 민원인들에게 더 친절하게 다가서기 위해 애써고 있다.


 지난 3일 친절한 민원실을 조성하고 고객만족 민원행정을 펼치기 위해 외부전문 강사를  초청해 종합민원실 전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한 것.


 


 이날 교육은 농협 서비스 아카데미 전임강사인 윤미정씨의 강의로 고객만족 대응기법과 불만고객 응대법 그리고 고객맞이 인사기법과 바른 몸가짐 등에 대해 직원들과 함께 시연을 하는 등 1시간 동안 계속 됐다.


 


 김천시 관계자는 변화와 혁신의 시대에 부응하고 급변하는 행정환경에 발 빠르게 적응하며 보다 나은 대민 친절 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해 외부강사 초청교육은 물론 외부 전문 친절기관에 위탁교육을 실시하는 등 친절한 대민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인 교육훈련을 실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편집국 기자 / 입력 : 2006년 03월 1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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