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산면 8.15 경축 조기축구대회 오는 15일 오전 10시 증산초등학교 운동장에서 8.15 경축 조기축구대회가 열린다. 이 대회에는 증산 지역민 및 출향인 7개팀(팀당 7명) 70여명이 참가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증산면 조기회(회장 김진기)에서 주체하며 30여년전부터 매년 8월 15일마다 개최돼 오고 있다.
양천초등학교 총동창회 체육대회 오는 15일 오전 10시 양천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총동창회 체육대회가 열린다. 이 대회에는 양천초등 동창회원 100여명이 참가할 예정이며 오자미 차기, 굴렁쇠 굴리기, 화합행사를 가진다.
증산면, 한방무료 진료 오는 17일 오후 1시부터 증산면 부항리 경로당에서 증산면민을 대상으로 한방무료 진료를 실시한다. 구미 권용원 한의원에서 주체로 열리는 이번 무료 진료는 의사 2명, 간호사 8명이 진료를 한다. 주체측은 증산면과 아무런 연고가 없으나 매월 셋째주 목요일 이동 한방 무료 진료를 실시하는 것을 알고 신청으로 이루어 졌다.
감문면 총동창회 정기총회 및 기별체육대회 오는 20일 오전 10시 감문중학교 운동장에서 감문중 총동창회 정기총회 및 기별체육대회가 열린다. 이날 대회는 감문 중학교 제32회 동기회의 주관으로 열리며 500명여명의 동창회원이 참석을 것으로 보인다. 행사는 총동창회 정기총회가 있은 후 기별체육대회를 마치고 마지막 순서로 동문 노래자랑이 있을 예정이다.
대곡동 자연보호협의회 단합대회 오는 20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7시간 동안 조마면 큰다리에서 대곡동 자연보호협의회의 단합 대회가 열린다. 40명의 참가자들은 회원간의 상호 유대강화와 화합 분위기 조성을 하게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