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좋기로 유명한 부곡하와이 사우나가 부곡하와이 헬스 사우나로 새단장을 마치고 9월 3일부터 영업에 들어갔다. 부곡하와이 사우나의 물이 좋은 것에 대해서는 새삼 설명이 필요없을 정도다. 지하암반수에서 뿜어져 나오는 물에는 유황이 함유돼 있어 온천에 버금갈 정도이다. 유황 함유량이 2% 부족해 온천이 되지는 못했지만 효과는 온천이나 마찬가지다. 구미에서 일부러 부곡하와이 사우나를 찾아와 하고 가는 사람이 있을 만큼 피부에 좋다. 특히 아토피에 좋아 어린아이를 데리고 찾아오는 주부도 많다.
헬스장과 건강 생활체조 교실 개장을 위해 약 2개월간 사우나의 문을 닫자 항의 아닌 항의까지 들어왔다. 부곡하와이에서 사우나를 하지 않으니 몸이 가렵고 피부상태가 안좋아졌다며 언제 다시 문을 여느냐는 것이다.
부곡하와이는 고객들에게 헬스와 건강 생활체조를 새로운 선물로 내놓았다. 한마디로 건강에 좋은 것은 다 갖춰 놓은 것이다. 6만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한달회원권을 끊으면 사우나는 물론 헬스와 에어로빅, 실용댄스, 생활체조, 댄스스포츠, 어린이 댄스스포츠, 태보, 요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2층에 자리잡은 헬스는 27년 경력의 임종옥 관장과 코치가 체계적인 지도를 한다. 임관장은 직접 키워 대회에 출전시킨 선수가 한둘이 아니다. 그런 임관장이 이제 부곡사우나 헬스를 찾는 고객들에게 헬스가 무엇인지 확실히 가르쳐 준다. 멋진 몸과 건강한 삶을 원하는 사람이라면 임관장을 찾아가 보는 것이 좋을 것 같다.
1층에는 강화마루바닥이 깔린체조실이 있다. 이곳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하루 5시간씩 각종 건강생활체조 교실이 열린다.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시간표가 마련돼 있으며 관심이 있는 종목에 참여하면 된다.
10년 경력의 고현서 강사가 에어로빅은 물론 실용댄스, 생활체조, 댄스스포츠, 어린이댄스스포츠, 태보, 요가의 세계로 인도한다. 이 모든 것이 부곡하와이 헬스 사우나만 찾으면 한번에 해결된다. 동네 헬스클럽에 가서 헬스를 하고 다시 근처의 사우나를 찾아가고 날을 잡아 생활체조교실을 찾아갈 필요가 없는 것이다.
최재웅 대표는 “부곡하와이의 물이 좋다는 것은 우리 집을 찾는 고객들이 더 잘알고 있다”면서 “이런 고객들에게 서비스 차원에서 무료로 헬스와 건강생활체조를 할 수 있도록 이번에 부곡하와이 헬스 사우나로 새단장하게 됐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