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g)
▲이우청 의원 ▲강준규 의원 ▲김태섭 의원 ▲육광수 의원 ▲박흥식 의원 |
이우청 의원
△김천시가 권역별로 5개의 지구지소를 운영하고 있으나 실제 농민들에게 크게 도움이 되지 않는 것으로 판단되는 바 이를 폐지할 의향은 없는지?
△어려운 농촌을 살리고 농가 소득향상을 위해 전문직 인턴사원 또는 지역에서 생산되는 포도, 참외, 자두, 양파, 감자 등 대표적 농산물 재배에 전문지식과 선진 영농기술을 갖춘 전문 농업인을 한시적으로 채용할 용의는 없는지?
△농업기술센터가 현재 3개과로 운영되고 있으나 업무가 중복되거나 유사 한 부분이 많으므로 과를 축소할 계획은 없는지?
강준규 의원
△어려운 농업환경 개선을 위해 유통특작과 복원 등 농업관련 행정조직을 확대 개편할 용의는 없는지?
△우리 고장의 특산물을 홍보하며 지역에서 생산되는 농산물의 유통발전을 위해 수도권에 상설 사무소를 개설할 용의는 없는지?
김태섭 의원
△여성들의 출산율 저하로 인구 감소가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실정이다. 출산 장려 등 인구 증가를 위한 시립 영아 전담 보육센터를 설치 운영할 계획은 없는지?
△의사와 보건요원이 상주하고 있는 보건지소와 보건진료소에 영아 전담 보육 시설을 설치하고 보육교사를 채용해 운영할 계획은 없는지?
육광수 의원
△어려운 농촌의 소득증대를 위해 친환경 농업육성이 무엇보다 중요한 실정인데 이에 대한 대책은 무엇인지?
△기업 유치도 중요하지만 기존의 지역 중소기업이 잘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해야 한다. 그간의 경제 살리기 추진실적과 계획은?
박흥식 의원
△재래시장 활성화를 위해 구 시청부지와 황금동 백구테니스장 부지를 주차 시설로 활용할 계획은 없는지?
△민원인과 장애인들의 편의제공을 위해 시청에 엘리베이트를 설치할 의향은 없는지?
오연택 의원
△지방도 903호 일대의 김천관광벨트 지정현황과 지금까지의 추진실적 노력 그리고 향후 개발계획은 없는지?
△산간 조건 불리지역의 농촌마을 종합개발을 위한 김천시의 의지와 앞으로 의 계획은 없는지?
△평야지에 비해 소득원이 태부족한 산간오지의 문제점 해결과 대책은 없는지?
△오지면은 교통 등 열악한 근무여건으로 기피하거나 전보기간 채우기에만 급급한 실정이다. 오지면의 능률성과 효율성을 기하고 업무의 연속성의 결여를 해결하기 위한 혁신 방안은 없는지?
△오지면 근무자의 교통비가 월 30만원 이상 소비되고 있으나 현재 지급되는 교통비는 12만~14만원으로 현실성이 없으므로 상향 조정할 계획은 없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