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피는 공간, 마음 여는 시간”제 1회 바람재 들꽃 전시회가 김천시 시립 도서관에서는 오는 26일부터 4월 29일까지 나흘간 들꽃 모임인 바람재 들꽃에서 전시회를 갖는다.
전시 내용은 바람재 들꽃에서 경북 지역 처음으로 식생을 확인한 백양더부살이를 비롯한 들꽃 사진 35점, 들꽃 분 20점, 시화 13점, 천연염색 15점, 기타 10점 등 들꽃 종합전이라 할 만큼 다양한 품목이 전시되며 마지막 날에는 황악산 바람재 답사 행사도 가질 예정이다. 바람재 들꽃 모임(회장 : 김양헌 현 금오공고 교사 평론가)은 처음2003년 6월에 김천의 문인 몇 명이서 시작한 들꽃 모임으로 교사들이 중심이었으나 지금은 1300여명의 다양한 회원으로 다음에 카페를 운영하여 전국적으로 회원이 산재해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바람재 들꽃은 우리 나무, 우리 들꽃을 사랑 하는 사람들이 정보를 교환하고 사진을 올리는 전국적인 들꽃 카페로 알려져 있다. cafe.daum.net/baramjewildflowe( 카페지기 : 정윤영 현 김천여고 교사) 이 번에 4주년을 앞두고 전시회 기념 행사를 갖는다 행사장을 찾는 사람들을 위해 들차를 대접할 계획이며, 전시작품, 야생화를 염가로 판매할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