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25-08-17 14:15:2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원격OLD
뉴스 > 종합

백경목 김천자판기 사장


정효정기자 기자 / kimcheon@hanmail.net입력 : 2007년 05월 28일











▲ 김천자판기 백경목 사장
“나의 아내 이숙진에게 이 영광을 돌리고 또한 우리 아들딸들이 이런 상을 탄 아빠가 늘 최선을 다해 열심히 한 결과의 산물이란 것을 기억하고 항상 건강하고 남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아이들로 자라주었으면 한다.”



5월 19일 감천골프클럽에서 열린 창립 5주년 골프대회에서 메달리스트의 영광을 안은 백경목(50세)사장의 우승소감이다.



우승소감에서도 느껴질 만큼 백씨의 가족사랑은 주변인들이 인정해 줄 만큼 남다르다. 또한 가족들의 백씨 사랑 역시 마찬가지였다.



“아마도 감천골프클럽 골프대회에서 남녀부 종합우승을 하게 된 것은 제 실력이 아니라 아내의 사랑 덕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날은 사랑하는 아내와의 결혼기념일 이었거든요.그래서 더 행운이 따른 것이 아닐까 합니다. 제 아내는 평소 ‘부부가 취미를 함께하면 좋겠다’는 제 바람을 기꺼이 따라 함께 골프를 다닐 만큼 생각이 깊답니다.”



그런 백경목씨의 마음을 알아주는 것은 아내뿐만이 아니다. 백씨의 자녀들 또한 아버지와 함께하는 골프를 좋아한다.



“우리 인태와 선영이, 건주 또한 저와 함께 골프를 다닙니다. 지금 우리 아들이 군대에 있어 가족 모두 함께 골프를 치러가지 못해 아쉽습니다. 요즘은 빨리 시간이 가서 7월이 되었으면 하는 생각만 하고 있답니다.”



백경목씨가 7월을 기다리는 이유는 군대에 있는 아들의 휴가가 7월이기 때문이다. 물론 휴가를 나오는 아들을 볼 수 있는 기쁨이 이유일 수도 있지만 백씨에게는 또 다른 이유가 있다.



“7월에 아들이 휴가를 나오면 그동안 함께 골프를 치러가지 못한 한풀이를 하러갈 계획입니다. 이미 아내와 아이들과도 상의가 끝난 상태이고 장소도 결정해 놓았습니다.”



물론 아이들이 대 찬성을 할 것을 알고 있었지만 작은 일 하나라도 혼자서 결정하지 않는다고 한다.



평소 장애인복지관과 로타리를 통해 봉사활동에도 열의를 보이는 백경목씨는 이번 골프대회에서 우승으로 탄 시가 400만원 상당의 LCD평면 TV도 가족과 상의를 거쳐 만장일치 성주에 있는 골프장에 기증했다.

정효정기자 기자 / kimcheon@hanmail.net입력 : 2007년 05월 28일
- Copyrights ⓒ김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김천시, 공약이행 공감평가단 위촉식 개최..
AI시대, 생각의 힘을 기르는 국어 수업 선보여..
이웃에게 전하는 따뜻한 한 끼와 든든한 희망..
요리체험 활동으로 오감과 인성을 키워요!..
율곡동 바르게살기협의회, 말복 ‘관내 경로당 방문’..
‘더 큰 무대를 위한 첫걸음’..
김천시, 8월 이달의 기업 ‘㈜네오테크’ 선정..
김천시노인회, ‘원로어르신 초청’ 간담회..
김천시, 경상북도와 투자활성화 간담회 개최..
경북교육청, 경북의 폐교, 위기를 넘어 미래를 짓다 - 현황과 비전..
기획기사
배낙호 김천시장은 지난 4월 3일, 임기를 시작하자마자, 제1호 공약인 ‘시민과의 소통’을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22개 읍면동을 순회하며.. 
배낙호 김천시장이 민선 8기 취임 100일을 맞아 김천신문 독자위원들과의 간담회를 통해 시정 운영 철학과 향후 방향에 대해 진솔하게 밝.. 
업체 탐방
안경이 시력 교정의 기능을 넘어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그 역할이 변화해가는 트랜드에 발맞춰 글로벌 아이웨어(eyewear)시장에 도전.. 
김천시 감문농공단지에 위치한 차량용 케미컬 제품(부동액, 요소수 등)생산 업체인 ㈜유니켐이 이달(8월)의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선정패 .. 
김천신문 / 주소 : 경북 김천시 충효길 91 2층 / 발행·편집인 : 이길용
청소년보호책임자 : 황의숙 / Mail : kimcheon@daum.net / Tel : 054)433-4433 / Fax : 054)433-2007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북 아-00167 / 등록일 : 2011.01.20 / 제호 : 김천신문
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
방문자수
어제 방문자 수 : 53,845
오늘 방문자 수 : 29,266
총 방문자 수 : 103,172,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