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에서는 지난 17일 1월 운영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날 운영위원회에는 김선우(경북이비인후과 원장)운영위원장을 비롯한 운영위원 7명, 김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 최태자 소장 및 직원과 올해부터 자원봉사센터 업무를 관장하게 된 종합복지관 김미숙관장 이하 담당계장, 직원 등 총 16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김선우 운영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한 해 우리 자원봉사센터가 김천시의 모든 자원봉사자의 열정적이고 헌신적인 자원봉사활동으로 여러 모양으로 많은 칭찬과 격려를 받았음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자만하지 말고 더욱 감사하는 마음과 겸손한 자세로 일 할 것”을 당부했다.
김미숙 관장은 김천시에서는 자원봉사 관리의 전문성과 노하우를 가진 두 기관이 힘을 합친 것에 효과에 대한 기대를 밝히며 민·관이 파트너십을 갖고 항상 노력할 것을 밝혔다. 김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는 이날 운영위원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감사패 및 감사장을 전달하는 시간도 가졌다.
김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의 운영위원에는 김선우 위원장(경북이비인후과 원장), 이기양 부위원장(한국 4-H 김천본부장), 이진화(김천사랑 701회장), 정경식(로타리회장), 장창현(해병전우회장), 편정근(이수산악회회장), 함병문(자연보호협의회장), 구선옥(실버봉사단회장), 김종철(동김천IC회장), 김광수(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 임영화(유한킴벌리상무공장장)씨로 구성되어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