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논스포츠인터내셔날(대표 기명호)은 올해 전국산악자전거대회에서 두각을 나타낸 박윤하(김천농공고 2학년)를 1년간 후원하기로 하였다.
(주)제논스포츠는 1995년부터 산악자전거를 제조 및 유통해 온 산악자전거 전문 기업으로, 21세기 국민건강과 레저문화의 보급을 위해 꾸준히 한 길을 달려온 회사로 알려지고 있다.
이 회사는 국민의 건강을 증진하고 건전한 레포츠를 활성화하고자 지금까지 산악자전거 동호회 및 전문선수 육성에 많은 지원을 해왔다. 회사 기명호대표는 지방에도 산악자전거를 활성화와 뛰어난 자질을 보이는 인재를 발굴 육성하는 후원사업을 추진해야 한다는 의지를 가지고 있던 차에 박윤하를 후원하게 되었다.
회사는 앞으로 1년간 박윤하 선수에게 각종 장비(자전거, 의류, 신발, 헬멧 등)를 전폭적으로 지원함은 물론 경기에 출전했을 때에는 기술 지원도 함께 제공되어 박윤하의 기량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되었다고 관계자들은 말한다. 이번 후원을 계기로 7월 27일 금산에서 개최된 제9회 대통령기 전국산악자전거 대회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 하였다.
(주)제논스포츠의 후원을 계기로 흙 속에 묻힌 진주가 참 가치를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고, 아직 활성화가 되지 않은 지방에 산악자전거에 대한 새로운 인식이 이루어지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