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물산(주)을 설립, 운영해온 김천출신 기업인 김현태(사진) 회장이 경기도 평택시 안중읍 덕우리에 한신플라텍(주)을 설립하고 24일 12시 현지에서 준공식을 가진다.
현재 재경김천향우회 부회장, 아포초등학교 총동창회장 등을 맡아 많은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김현태 회장은 준공식에 고향 어르신들을 모시고 싶다며 아래와 같이 초대의 글을 보내왔다.
모내기를 한 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넓은 들녘은 황금빛 물결을 이루어 수확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존경하는 고향 김천시민 여러분께 오랜만에 지면을 통해서나마 인사를 드립니다. 지난 총선 때 한나라당 국회의원 예비후보로 나섰을 때 고향 시민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과분한 사랑과 격려를 아직도 생생히 기억하고 있으며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기업경영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금번 제가 기존의 평택시 진위면 공장 외에 평택시 안중읍 덕우리에 1만6천530㎡(5천 평) 대지에 건평 3천306㎡(1천 평)의 공장을 신축하고 오는 24일 정오에 조촐하나마 준공기념 행사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상호도 한신물산(주)에서 한신플라텍(주)로 변경하여 더욱더 상품의 전문성과 독자성을 확보하기로 하였습니다. 또한 이곳 안중지역은 앞으로 국가 경영전략의 하나인 서해안 시대를 열어 가는데 있어서 중요한 거점 역할을 담당하기에 그 전도가 유망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저는 그동안 쌓아올린 모든 경험과 역량 그리고 안중공장 준공으로 한단계 도약하여 앞으로 쌓아 올릴 모든 노하우와 지식들을 향후 고향 김천의 발전을 위해 반드시 재투자하겠음을 지면을 통하여 약속드립니다. 현재 김천지역과 연계하여 추진할 사업도 구상 계획 중에 있으나 자세한 것은 차후 말씀드릴 기회가 있을 것으로 압니다. 모쪼록 고향 김천시민 여러분의 배전의 성원과 격려를 바라오며 향토인으로서 언제나 고향 김천을 잊지 않고 고향의 발전과 위상을 드높이는 데 가일층 분발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한신플라텍주식회사 대표이사 김현태 *연락처:(031)664-2771, 011-419-294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