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호근 '마'선거구역 시의원 예비후보가 2일 오후 2시 대항면 행복의 집 맞은편에 위치한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가졌다.
이날 개소식에는 문종해 한나라당 고문, 오용근 노인회 회장, 위동철 체육회 회장, 곽동식 이장 협의회 회장, 하규호 직지농협 조합장 등 각계각층의 내빈들과 이 후보를 지지하는 주민 160여명이 참석했다.
이호근 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황악산 자락의 농촌 작은 마을 합천에서 어린시절을 보내고 직지사 상가에서 모든 꿈을 키웠으며 성의상업 고등학교에서 인생의 목표인 양심을 배워가면서 정직하고, 신뢰적인 사람으로 인격을 형성해 책임감과 지도력을 배양해 왔다”며 자신을 소개했다.
또한 시의원이 되면 농업 육성, 농로와 용수로 정비, 과수산업 육성 등 농업 경쟁력을 강화할 것을 약속하고 김천의 관광인프라를 구축해 직지사를 중심으로 부항면 주변을 관광명소를 만들고 직지사 황악산 중심으로 생태학습공원 조성, 부항댐과 연계해 관광명소로로 발전시키겠다는 선거 공략을 내세웠다.
특히 주민숙원 사업과 정주여건기반 조성을 원만하게 마무리 하는 일에 주력하고 사회적 약자의 고통을 돌아보고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 할 것을 강조했다.
이어 김상진 교장의 축사, 육수길 은사의 격려사가 있었으며 오용근, 김갑순, 박일량, 전재수씨의 만세 삼창으로 개소식을 마쳤다. '마'선거구 한나라당예비후보 (이호근) 학력 직지초등학교졸업 성의상업등학교졸업 대구대학교 특수교육학과졸업 경력 한나라당 김천시 당원협의회 부위원장 김천시 향토봉사회 발기인 대표 김천시 아름다운 화장실평가위원 김천시 탁구협회 회장역임 동김천JC 특우회 새김천 로타리 클럽 대항면 자연보호 협의회 회장 대항면 재향군인회 회장 성의고등학교 총동창회 체육대회장 직지초등학교 총동창회 부회장 행복의집 운영위원 황악산 산채음식 축제추진위원장 직지사상가번영회 회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