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상공회의소(회장 윤용희)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오는 9월부터 11월까지 3개월간『김천CEO 경제아카데미』과정을 개설한다.
본 과정은 9월 2일 첫 개강을 시작으로 11월 25일까지 경제, 경영, 리더십, 혁신, 의학, 부부특강 등 총 12강좌로 운영되며 노부호 교수, 이시형 박사, 김정운 교수, 김홍신 교수, 구형본 소장, 홍수환 교수 등 국내의 최고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다.
본회의소 회원사 CEO 및 임원, 기관단체장 등 50여명이 참여하는 본 과정은 점점 복잡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글로벌 경영환경에서 기업과 조직이 생존을 모색하고 새로운 활로를 개척하기 위한 종합적인 사고력과 판단력, 문제해결 능력 등을 키우고, 경영학적인 지식 이외에도 폭넓은 이해를 통해 지혜와 통찰력을 넓혀 조직 경영과 구성원 관리에 적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윤용희 회장은 “2009년 첫 운영된 김천CEO 경제아카데미 과정은 지역에서 CEO를 위한 프로그램이 전무한 상황에서 높은 호응도를 보이며 획기적인 프로그램으로 평가받았다”며 “올해에도 운영되는 김천CEO 경제아카데미 과정은 더욱 더 완성도를 높여 준비한 만큼 CEO들의 글로벌 경영마인드 향상뿐만 아니라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 넣어 경영혁신과 새로운 가치창출의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