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경찰서는 2010년도 경찰청 전화친절도 점검에서 김천경찰서가 상반기 (전국 244개 경찰서 중 22위, 경북청 1위)에 이어 하반기(전국 35위, 경북청 3위)에도 좋은 성적을 거두어 경북청(상․반기 종합) 1위를 차지한 것에 대하여 직원들을 격려하였다.
김천경찰서에서는 전화응대에 대한 심층분석을 통해 잘못된 점을 교양을 통해 시정 및 민원인에게 성의있게 답변을 하고 전화마무리에서도「"더" 궁금하신 내용은 없으십니, "좋"은 하루 되세요, "지"금까지 경위 홍 길동이었습니다」라는 문안을 작성 김천경찰의 무뚝뚝한 말투를 바꾸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왔었다.
그 결과, 상반기에 이어 김천경찰의 전화응대에 대한 이미지를 바꾸어 하반기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두게 되었으며, 2010년도 경북청 전화친절도 평가에서 종합 1위를 차지하고 앞으로「김천경찰은 시민의 행복 지킴이」라는 슬로건에 손상되는 일이 없도록 직원들에게 노력을 당부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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