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석 경찰서장이 14일 오전 11시 김천의료원 회의실에서 1일 김천의료원장으로 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김영일 김천의료원장을 비롯한 의료원 식구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일 원장으로 취임한 전 서장은 의료원의 전반적인 발전 상황과 구조를 브리핑을 통해 파악했다.
전종석 서장은 취임사를 통해 “그간 김천의료원이 인고의 시간 끝에 많은 발전이 있었음을 알 수 있었다”며 직원들을 격려하고 “이렇게 김영일 원장님을 비롯한 병원식구 모두가 최선을 다하고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노력한다면 발전은 당연히 따라오는 것이며 김천 지역민들을 위해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김영일 원장은 이 자리에서 바쁜 일정 중에도 김천의료원에 관심을 가져 준 전 서장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고 의료원의 변화한 모습과 직원들의 노력을 병원 내에서만이 아닌 대외적으로 알리는 기회를 마련한 것은 이런 계기로 더욱 노력하고 더 발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임을 밝히고 김천의료원이 새롭게 변화하고 거듭날 수 있는 좋은 계기로 삼자고 직원들에게 거듭 강조했다.
이어 전 서장은 1층부터 5층까지 병원전체를 돌며 김천의료원의 실상과 운영과정을 병원 관계자들을 통해 파악하는 시간을 갖고 일일이 직원들을 격려하고 병원 이용객들을 살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