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25-05-07 17:29:19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원격OLD
뉴스 > 종합

경북청소년 수련원 김정국원장 신년사.

-신묘년 새해 청소년의 꿈과 미래를 연다.-
최도철 기자 / che7844@hanmail.net입력 : 2011년 01월 01일
새로운 시작은 항상 우리에게 기대와 설렘을 주는 가슴 벅찬 일입니다.
2010년을 뒤로하고 새로운 2011년을 맞이하여 경상북도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이 떠오르는 태양과 함께 힘차게 도약하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미래에 이 나라에 주인이 되시고 경상북도를 책임질 수 있는 청소년들이여 도전과 모험정신
 
ⓒ (주)김천신문사 
으로 자기 자신을 변화시켜 내일을 설계하는 청소년들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2011년에 창의적 체험활동이란 프로그램을 의무화하여 일주일에 몇 시간이 허용되었습니다. 이제는 미래를 위하여 선진화 글로벌시대에 주역으로 역동하는 한해가 되시길 기원하오며 경상북도 청소년 부모님 여러분 이제는 우리 부모님이 먼저 변하여 관습을 버리시고 현시대는 IT시대로 변하여 있습니다. 한번쯤 청소년에 대한 고민을 해보시고 청소년의 가슴(마음)속으로 들어가 보시길 바랍니다.

지금은 동북아시대를 지향하는 새로운 변화의 물결위에서 전국에서 가장 앞서가는 청소년들이 되어 우리 경상북도에 자랑이 될 수 있도록 다 같이 노력과 지도를 부탁드리며 성원이 있길 바랍니다. 본 수련센터에서는 수련을 교육에 목적을 두고 전 직원과 지도 선생님들은 열정으로 매일 매진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경쟁의 시대인 만큼 전국에서 가장 앞서가는 우리 경상북도 청소년 수련센터가 되기 위하여 노력할 것이며 교육(수련)프로그램이 전국에서 가장 인증 을 받고 있습니다. 시설뿐만 아니라 지도 선생님들의 자질과 고객만족에 대하여 대통령상을 받은 바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경상북도 김관용 지사님의 특별한 청소년들에 대한 애정과 관심이 깃들었으며 경상북도 청소년 육성재단 이삼걸 이사장님의 아낌없는 지원이 있었기에 가능하였음을 경상북도 청소년들에게 보고합니다.

우리 도민 여러분에게도 밝히는 바입니다.

올 2011년 신묘년에는 국내뿐만 아니라 동북아시아 전역에도 우리 청소년의 비전을 보이겠습니다. 우리 경상북도 청소년수련센터는 청소년들에 인성교육과 수련활동으로 도전정신을 함양하며 상담과 청소년성교육을 전담하는 전문 강사 및 지도 교육자를 둔 4개 기관이 중앙정부로부터 위탁받아 운영하고 있는 전문 청소년들의 네트워크가 잘 이루어져 있습니다. 도민여러분 경상북도 청소년 육성재단은 청소년에 관한 모든 것을 상담, 교육을 위하여 전화상담도 하고 있어 어떤 문제도 배제치 않고 찾아가는 민원도 해결하는 기관입니다. 24시간 전화를 받고 있습니다.

도민 청소년들이 가지고 있는 고민을 상담해 주는 상담사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러분 청소년들에 탈선과 비행은 경상북도 청소년 육성재단 수련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길 바라오며 희망을 준비하고 도전하는 자만이 가질 수 있습니다. 우리 경상북도 청소년수련센터는 잠재력을 가진 이 시대에 청소년 지도사 및 리더자라고 자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희망찬 역사의 새 지평을 열기 위해 새해에도 서로 격려하며 힘찬 발걸음으로 나아갑시다. 경상북도 청소년의 앞날에 사랑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소원하는 모든 것들이 성취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福 많이 받으십시오.






․ 무지개 쉼터
경상북도청소년수련센터 ․ 늘푸른 쉼터
․ 성문화 센터

원장 김정국
최도철 기자 / che7844@hanmail.net입력 : 2011년 01월 01일
- Copyrights ⓒ김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김천시, 2025년 주요 현안 정책간담회 개최..
제3회 신바람 행복콘서트 개최..
박성만 경북도의장, `억대 뇌물 혐의` 구속..
송설 총동창회, 경북 산불 피해 복구 성금 전달!..
봄밤을 수놓는 선율의 향연..
김천시, ‘제63회 경북도민체육대회’ 경기장 현장점검 실시..
‘제63회 경북도민체전’, 9일 김천에서 화려한 개막..
경북도, 영호남과 초광역 연대로 대한민국 대전환 선도..
김천소방서, 소방행정자문단 위촉 및 간담회 개최..
청렴을 나누고, 신뢰를 쌓다!..
기획기사
김천시는 매년 차별화된 주거복지 정책을 선보이며, 실효성 있는 대응책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2025년에도 저출생 문제 해소와 시.. 
2024년 여름, 김천시는 기록적인 집중호우로 인해 막대한 피해를 입었다. 특히 봉산면에는 시간당 80mm 이상의 폭우가 쏟아졌으며, .. 
업체 탐방
안경이 시력 교정의 기능을 넘어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그 역할이 변화해가는 트랜드에 발맞춰 글로벌 아이웨어(eyewear)시장에 도전.. 
김천시 감문농공단지에 위치한 차량용 케미컬 제품(부동액, 요소수 등)생산 업체인 ㈜유니켐이 이달(8월)의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선정패 .. 
김천신문 / 주소 : 경북 김천시 충효길 91 2층 / 발행·편집인 : 이길용 / 편집국장 : 김희섭
청소년보호책임자 : 황의숙 / Mail : kimcheon@daum.net / Tel : 054)433-4433 / Fax : 054)433-2007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북 아-00167 / 등록일 : 2011.01.20 / 제호 : I김천신문
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
방문자수
어제 방문자 수 : 38,325
오늘 방문자 수 : 26,439
총 방문자 수 : 98,026,6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