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25-08-26 10:06:3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원격OLD
뉴스 > 행사

김천시 자체제작 대형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대성황

최고수준 작품으로 시민에게 가슴 뭉클한 감동 선사
김천신문 기자 / kimcheon@hanmail.net입력 : 2011년 09월 30일
ⓒ (주)김천신문사


김천-진주, 김천-전주간 철도 유치를 기념하고 시민 모두가 함께할 수 있는 공연을 위해 기획·제작된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공연이 29일 오후 7시30분 시민들의 환호 속에 대단원의 막을 열었다.

지난 5월 공개오디션을 통해 선발한 주연급 배우들과 김천시가 자랑하는 김천시립예술단인 시립교향악단, 합창단, 소년소녀합창단 등 150여명이 혼연 일체가 되어 전문배우 못지않은 수준 높은 공연을 위해 지난 5월부터 맹연습으로 이번 공연을 준비해왔다.

알프스의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한 웅장한 무대세트, 화려한 장식과 베테랑 못지않은 실력의 배우들이 들려주는 노래와 연기 등 어느 하나 흠잡을 데 없는 완벽한 무대였다.

공연을 관람한 시민들 역시 공연이 끝나자 열렬히 환호했고 “조기에 좌석이 동날 것 같아 마음 졸였다”며 “김천에서 자체제작 했다는 사실이 놀라울 정도로 완성도 높은 뛰어난 무대였다”, “김천시민으로서 자랑스러웠다”며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러한 성공적인 공연은 지방 중소도시에서 대형 뮤지컬을 제작하기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자치단체장의 문화예술에 대한 높은 관심과 강력한 지원, 시립예술단의 뜨거운 열정이 있어 가능했다.

박보생 시장은 “외부기획 공연 위주의 공연문화에서 탈피하기 위해 그동안 축적된 자체 역량으로 도내 최초로 시립예술단을 활용해 제작했으며, 앞으로도 자체 작품 제작을 통해 문화예술의 수준을 높이고 많은 시민들에게 문화 향유기회 제공과 문화도시로서의 위상을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공연은 9월 29일부터 10월 1일까지 3일 6회 공연 예정이었으나 시민들의 관람요구가 쇄도해 지난 9월 28 오후 3시와 7시30분 공연을 추가해 전체 4일 8회로 공연한다.


ⓒ (주)김천신문사
ⓒ (주)김천신문사
ⓒ (주)김천신문사
ⓒ (주)김천신문사
ⓒ (주)김천신문사
ⓒ (주)김천신문사
김천신문 기자 / kimcheon@hanmail.net입력 : 2011년 09월 30일
- Copyrights ⓒ김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남산동 어르신들의 삶, 한 권의 책으로 『견뎌온 날들아 고마워』 발간..
김천대 박옥수 이사장, 중앙아프리카공화국 투아데라 대통령과 면담..
김천시의회 빈집활용연구회, 유휴 빈집 활용 중간보고회 개최..
전재달 제59대 김천세무서장 취임..
김천실내수영장 내가 만드는 회원카드 공모전 결과..
양자기술 100년, 미래 100년을 향하다!..
역대 가장 성공적인 APEC 준비 이상 무!..
한국전력기술, 「직장 내 괴롭힘 예방」 맞춤형 교육 실시..
김천시, 하반기 소상공인 새바람체인지업(점포개선) 사업 추진..
김천대 박옥수 이사장, 라이베리아 대통령과 청소년센터 건립 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