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탑웨딩 신관에서는 11월19일 “새희망 새 물결 활기찬 김천”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김천희망포럼 지역별 회원 1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천희망포럼 발대식”이 개최됐다.
이날 발대식자리에는 심윤종 국민희망포럼 재단이사장, 송승호 김천 희망포럼위원장,김재억 명예회장, 박찬우의원, 이선명의원을 비롯한 선,후배, 지인 및 지역회원이 참석하고 국민희망포럼 대회기 입장식과 심윤종 재단이사장으로부터 송승호 김천지역위원장 임명장수여식과 함께 김천지역 각 임원진들의 임명장을 수여하였다.
김천 희망포럼 예수해 부위원장으로부터 송위원장의 약력보고에 이어 이선명의원으로부터 송위원장의 언론인 시절에 괄목한 활약상을 소개하고 심윤종이사장 축사, 광저우 바둑 아시안대회에서 2관왕을 차지한 이슬아양의 축사로 진행됐다.
심윤종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남과 다 함께 세상을 가꾸어가자”라는 캐치플레이어를 주장하고 김천지역 회원과 시민들에게 다가오는 2012년의 새로운 역사가 바뀌어 질 수 있도록 많은 협력을 당부했다.
송승호 김천희망포럼위원장은 인사말에서 참석한 많은 회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고 지금까지 희망포럼회원은 약 5,000여명이 늘어났으며 앞으로 회원증원에 온힘을 쏟아 더 많은 회원확보에 만전을 기할 것이며 지역발전에 최선을 다 하기 위해서는 시민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오늘 이와 같이 많이 참석한 회원들 앞에 계속 머물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 줄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