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상공회의소 관리부서장협의회 정기총회가 지난 2월 21일 본회의소 2층 중회의실에서 개최됐다.
20여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총회는 이호영 고문의 주재로 ○ 고문 및 회원 인사 ○ 감사보고 ○ 2011년 사업보고 및 결산(안) 심의 ○ 임원선거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날 회의에서 보고된 2011년도 주요 사업실적을 보면 노무 및 인사관련 정보교류, 우수기업 견학을 통한 벤치마킹, 지역경제동향 및 정보교류와 선진지역 산업시찰 등 지난 한해동안 활발한 사업을 펼쳐 회원사의 안정적인 노사관계 조성 및 기업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이날 2012년도 한해동안 본회를 이끌어갈 회장에 ㈜에스제이피의 김국태 상무이사가 만장일치로 회원들의 추대를 받아 선출됐다.
김국태 회장은 「시대의 변화와 요청에 맞는 모임으로 만들어 회원과 회원사에 더욱 도움이 될 수 있는 협의회가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히고, 발전을 위해 회원들의 적극적인 질책과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본회 고문인 이호영 사무국장은 「본회 발전에 많은 기여를 해오신 김국태 상무이사의 회장선출을 축하드린다」며, 「본회는 지난 20여년 동안 지역 기업의 인사ㆍ노무 정보교류를 증진시켜 기업간 유대강화와 기업 경영 및 문화개선에 많은 역할을 해온만큼 새로운 회장과 더불어 앞으로 본회의 많은 발전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