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상공회의소 관리부서장협의회는 지난 6월 14일 신음동 소재 작은영토에서 6월 월례회를 개최했다.
김정호 부회장 외 20여명의 회원이 참석한 이날 월례회에는 최근 기업경영 관련 주요 이슈와 정보에 대한 의견 교환과 차기일정 협의와 함께 회원간 친목을 다지는 좋은 시간이 됐다.
김 부회장은 「유럽재정위기로 세계경제가 많은 불안 요소를 가지고 있는 상황에서 회원사간 협조를 통해 위기를 잘 관리할 수 있도록 하자」고 인사했다.
이날 회원들은 차기 일정으로 여수 엑스포 관람과 조직활성화를 위한 워크샵에 적극 참석하기로 하고 경제 위기에 대응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해갈 것을 다짐했다.
=====김천상공회의소 환경ㆍ안전관리자협의회 6월 월례회 개최====
김천상공회의소 환경ㆍ안전관리자협의회는 지난 6월 14일 부곡동 소재 돈앤돈에서 6월 월례회를 개최했다. 이재학 회장 외 20여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이날 월례회에는 최근 주요 환경ㆍ안전 정보와 이슈에 대한 의견 교환과 회원간 친목 도모를 위한 좋은 시간이 됐다.
이회장은 「회원들의 안정적인 환경ㆍ안전 관리로 6월 5일 환경의 날을 기념하여 우리 협의회가 경상북도청에서 상을 받았다」며 「계속 노력해 우리 김천이 환경ㆍ안전 분야에 있어서 최고의 지역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말했다.
이에 회원들은 지난달 어린이 환경ㆍ안전학교와 같은 어린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환경ㆍ안전 교육과 도우미 활동과 함께 지역민들과 함께 청소 등 환경 정화 활동과 캠페인도 적극적으로 해나가 회원사와 지역사회 발전에 도움이 되는 협의회에 만들기에 적극 동참하기로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