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25-08-26 20:10:30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원격OLD
뉴스 > 행사

작아서 알차고 행복한 능치초

간식 나누기로 추위를 녹이다
김천신문 기자 / kimcheon@hanmail.net입력 : 2012년 12월 27일
ⓒ i김천신문


능치초등학교 운영위원회를 비롯한 학부모회에서는 한 해가 저물어가는 지난 24일 열심히 공부한 학생들과 이들을 성심껏 지도한 교사들에게 간식을 대접하는 기회를 가졌다.

한파주의보가 내린 추운 날씨에도 호떡과 어묵탕 재료를 준비해 학교 조리실에 모인 학부모들은 앞치마를 두르고 간식을 준비했다. 호떡 가루를 반죽해 하나하나 굽고 시원하게 우려낸 육수에 어묵을 넣는 손길이 분주했다.

점심식사 후 모두가 출출함을 느끼는 오후 3시경 능치 가족들이 모두모여 간식을 나눠먹었으며 정성에 화답하듯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며 학부모들도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모두가 행복한 학교, 사랑이 넘치는 학교, 작아서 더욱 알차고 따뜻한 능치초의 한 해가 이렇게 저문다.
ⓒ i김천신문


조문자 객원기자
김천신문 기자 / kimcheon@hanmail.net입력 : 2012년 12월 27일
- Copyrights ⓒ김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남산동 어르신들의 삶, 한 권의 책으로 『견뎌온 날들아 고마워』 발간..
김천대 박옥수 이사장, 중앙아프리카공화국 투아데라 대통령과 면담..
김천시의회 빈집활용연구회, 유휴 빈집 활용 중간보고회 개최..
전재달 제59대 김천세무서장 취임..
한국전력기술, 「직장 내 괴롭힘 예방」 맞춤형 교육 실시..
김천시, 하반기 소상공인 새바람체인지업(점포개선) 사업 추진..
양자기술 100년, 미래 100년을 향하다!..
경북도,제33회 ‘경상북도중소기업대상’후보모집..
김천실내수영장 내가 만드는 회원카드 공모전 결과..
역대 가장 성공적인 APEC 준비 이상 무!..
기획기사
경북 김천혁신도시가 국가균형발전의 핵심 거점으로 출범한 지 올해로 10년을 맞았다. 김천시는 지난 10년간 각종 인프라를 확충하고 지역.. 
배낙호 김천시장은 지난 4월 3일, 임기를 시작하자마자, 제1호 공약인 ‘시민과의 소통’을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22개 읍면동을 순회하며.. 
업체 탐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