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삼락벌 스포츠타운 문화예술회관 P2주차장에는 제51회경북도민체육대회가 열리고 있는 가운데 새로넷방송이 진행하는 상설무대 공연과 먹거리, 볼거리장터가 체전 참석자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먹거리장터에 참여 하고 있는 식당은 김천시 외식업협회에서 추천받은 식당으로 자장면부터 각종 음식업체가 자리를 잡고 있으며 음식의 맛과 질은 비교적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음식업체를 관리하고 있는 시청 위생복지과(과장 손태옥)에서는 식당가를 돌며 바가지요금 및 식단들을 점검하고 있어 시민들에게 잘 하고 있다는 여론을 얻어내고 있다.
먹거리 장터 한 쪽에 자리를 잡고 있는 상설무대에서는 경북도 23개시군 노인회 장기자랑 및 많은 공연이 펼쳐지고 있으며 황금동 새마을 금고 한마음 노래 교실팀이 참석자들로부터 많은 시선을 집중시키고 강상연(전 시의원)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한마음팀을 초청해주어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 “국회의원, 시장, 도,시의원님들 사꾸라(벚꽃나무)를 키워 축제를 하고 있지만 사꾸라는 일본나무로 기성세대가 없어지면 일본인들이 뭐라고 하겠느냐 하면서 독도는 우리 땅"이라고 역설해 관중들로부터 많은 박수갈채를 받았다.
또 경북도 23개시군 농특산물 과일을 종합해 얼음 용기에 대형 화채가 만들어져 박보생시체육장을 비롯한 체육관계자들과 참석자들에게 맛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