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상공회의소(회장 윤용희)는 내달 9월 5일부터 6주에 걸쳐 「2013년도 김천 경제아카데미」를 과정을 실시한다.
이번 김천 경제아카데미는 세계 경제환경의 불확실성이 해소되지 않는 가운데 수출경쟁력 약화와 내수경기 침체 등 대내외적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지역 기업체, 기관·단체 임직원들이 탁월한 지식과 풍부한 경험을 겸비한 각 분야 전문가의 강의를 통해 긍정적이고 창의적 사고를 함양하고, 위기극복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지혜를 얻도록 하는 데 초점을 맞추어 진행된다.
올해로 5번째를 맞는 김천 경제아카데미는 교육내용의 전문성과 우수성을 인정받으면서 지역 최고의 교육과정으로 인정받고 있는데, 특히 올해는 전과정이 수강료 없이 진행되며, 기업체 및 기관·단체 임직원뿐만 아니라 일반시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김천 경제아카데미」는 오는 9월 5일부터 10월 24일까지 매주 수요일 또는 목요일 오후 6시 30분 6회에 걸쳐 실시되며, 강사로는 윤방부 영훈의료재단 선메디컬그룹 회장, 강창희 미래와 금융연구포럼 대표, 허영호 드림앤어드벤처 대표, 신상훈 서울종합예술학교 개그MC학부 교수, 박재희 민족문화콘텐츠연구원 원장, 유인경 경향신문 부국장 등을 초빙하여 건강, 자산관리, 도전정신, 유머, 철학, 대인관계 등의 분야로 강의를 진행하며, 자세한 강의 일정은 본회의소 홈페이지의 행사/교육란(gimcheoncci.korcham.net)을 참고하면 된다.
한편, 이번 과정은 강의 시작전 김밥과 샌드위치 등 간단한 식사와 강의교재를 무료로 제공하는데, 강의의 수강을 희망하는 희망자는 본회의소(전화 433-2680)로 연락하여 신청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