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청 홈피 지난11월20일 시정 건의함에 올라와 있는 이모씨 네티즌의 글을 인용해봅니다. 내용에 시청직원이 운영하는 것 맞으면 즉각 조치를 해야 되지요..... 수고하십니다. 저는 스파벨리 운동을 하러가는 김천시민입니다.
대부분 자전거를 타고 운동을 하러 가는데 최근에는 너무너무 짜증이나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처음에는 양심없는 운전자가 인도에 불법주차를 했구나 생각했는데 매일매일 지나가다 보니 불법주차가 아니라 횡단보도옆 타이어정비소에서 타이어를 교환하는 차량인걸 확인했습니다.
시민이 많이 다니는 길인데 이렇게 하면 안돼는거 아닌가요? 저 혼자 불편한 줄 알랐더니 같이 다니는 언니도 친한 오빠도 같은 얘기를 하고 있습니다. 이정도면 어떻게 조치를 해 주셔야 되는건 아닌지요?
김천시 공무원은 이런 불변을 느끼지 못했나요? 스파벨리회원중 공무원도 많이 있는걸로 아는데..... 인도는 사람이 안전하게 걸어다닌 수 있는 길이잖아요. 인도에서 자동차 사이를 비집고 다니는건 아니라고 생각 합니다.
들리는 소문에는 시공무원이 운영해서 단속하지 못한다고 하는데 그런건 아니겠죠? 시내에 불법주정차 단속은 정말 잘하면서 이런건 왜 단속을 못하는거죠? 김천에서 교통량이 제일많은 이곳인데.....안그런가요? 꼭 다치거나 사고가 나야 하실건가요? 빠른 시일내 해결책을 세워 주셨으면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