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송설동창회 ‘2014 정기총회 및 제34회 송설인의 밤’이 26일 오후 7시 탑웨딩 별관 3층에서 열렸다.
ⓒ i김천신문
이날 행사에는 송설출신인 이철우 국회의원, 나기보 도의원 등 내빈과 이동희 박현식 김천고문, 이종덕 김천회장, 정석수 총회장, 이외수 재단이사 등 동창회 임원, 김천고 이병석 교장, 김천중 이경근 교장 등 학교관계자, 송설동문 500여명이 참석했다.
↑↑ 이종덕 김천회장
ⓒ i김천신문
이종덕 김천회장은 “동문들 상호간 좀 더 참여하고 협조하며 특히 매사에 힘을 모으는 단합된 송설정신을 강조하고 싶다”며 “송설총동창회 교육재단 장학금 모금활동에 더욱 경주해 주시길 간곡히 당부드리며 새해 회원 여러분 모두 좋은 일만 있고 만사형통하시길 기원드린다”고 인사했다.
↑↑ 정석수 총동창회장
ⓒ i김천신문
정석수 총동창회장은 “송설동문 상호간의 의사소통활성화, 송설장학회 장학금 모금사업 재추진을 위해 소임을 다해왔다”며 “80여년 송설역사는 우리 동문들에게는 자랑이자 유산이니 송설을 명가로 부활시키고 다가오는 새로운 100년을 준비하는 초석을 다지는데 4만여 동문들이 한 마음으로 똘똘 뭉쳐야 한다”고 강조했다.
↑↑ 이외수 재단이사
ⓒ i김천신문
이외수 재단관리이사는 신임 박인기 이사의 약력을 소개하고 재단 재정상태를 설명했다.
ⓒ i김천신문
이날 1부 행사에서는 김천중 팝스오케스트라 단원 24명이 그동안 갈고닦은 연주 솜씨로 멋진 공연을 펼쳐 큰 박수를 받았다. 송설 발전을 위한 이날 행사를 통해 김천 송설인이 서로 화합하고 친목을 도모하는 계기가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