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대학교 평생교육원은 3일 오후 6시30분 대학본관 2층 대회의실에서 여성리더십아카데미 대학원 제1기 입학식을 개최했다.
ⓒ i김천신문
이날 입학식에는 강성애 총장, 박보생 시장, 김순희 평생교육원장 등 내빈과 1기 입학생인 여성단체협의회장, 시의회의원, 사업가, 교사, 공무원, 봉사단체장 등 지역의 대표적인 여성리더 31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창규 평생교육원 부원장의 사회로 진행됐다.
ⓒ i김천신문
김천대 여성리더십아카데미 대학원은 지역을 대표하는 여성리더 양성을 위해 여성리더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 제공과 여성리더가 갖춰야 할 소양 능력 배양을 위한 이론과 기법 등을 교육하게 된다.
↑↑ 강성애 총장
ⓒ i김천신문
강성애 총장은 “김천을 이끌어가는 아름다운 여성리더들과 만나게 돼 너무 감사하고 기쁘다”며 “모든 과정을 마친 후에는 더욱 훌륭한 여성들로 변모해 있을 것을 기대하며 여러분의 도전에 박수를 보내고 모두들 인생의 빛을 발하는 주인공이 되길 바란다”고 축하했다.
ⓒ i김천신문
1년 과정으로 운영되는 김천대 여성리더십아카데미대학원은 여성의 대인관계 형성과 리더십에 대한 마인드를 익히고 자기발전 역량의 기회를 마련하는데 도움이 되고자 국내 각계 각 층의 저명인사들을 강사로 초청해 리더십과 관련된 핵심이론과 실제사례를 중심으로 강좌를 구성했으며 초청특강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