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가 함께 댄스스포츠, 실버모델 등으로 활동하며 '스타킹', '세상에 이런일이' 등에 출연하며 이름이 알려진 이수원-배하나 부부가 구성에서 운영하는 7080구성카페에 6일 저녁 6시부터 흥겨운 음악소리가 울려 퍼졌다.
동네주민과 카페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춤, 노래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 무료공연을 열었다.
목소리가 매력적인 가수 손보경, 김천지역가수 이목화는 리바이블 실용음악학원 이재현 원장의 연주에 맞춰 신명나는 노래로 흥을 돋웠다. 주인장인 배하나씨의 아마추어 같지 않은 노래 솜씨는 물론 배해경 부산 장구춤 전수자 공연까지 선보였다.
주인장 이수원씨는 “동네 주민들에게 초여름 밤 즐거움을 선사하기위해 마련한 자리에 많이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조촐한 공연이지만 주민들이 함께 호흡하고 즐길 수 있어 저 역시 정말 행복하다”고 말했다.
한편 복고풍의 분위기와 갓 뽑아낸 커피 향이 조화를 이루는 구성카페에서는 쓴 맛이 없이 입안을 감싸는 향과 부드러운 목 넘김이 좋은 에디오피아산 마띠니끄 원두를 사용해 아메리카노는 4천원, 핸드드립 6천원, 과일주스 5천원에 판매하고 있다. 영업은 오전 11시부터 밤 12시까지 이다. 구성카페.(구성면 미평3길 30-23, 카페 054/435-3501, 식당 435-3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