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25-07-03 20:37:4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원격OLD
뉴스 > 종합

“화려한 금요일 불금불금야시장으로 놀러오세요”

황금시장 불금불금야시장 성황
정효정 기자 / wjdgywjd666@naver.com입력 : 2015년 08월 07일

ⓒ 김천신문
김천시 황금시장 상인회, 문화관광형시장육성사업단에서 주최ㆍ주관하고 20-30대 젊은 상인들이 주축이 돼 황금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수요청년마켓’이 입소문을 타고 매주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그 기운을 이어받아 매주 금요일 저녁 6시30분부터 밤 10시30분까지 불금불금 야시장이 개장돼 매주 재미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총 30팀의 청년상인들을 포함 공개모집한 상인들이 이끌어가는 황금시장 불금불금 야시장은 츄러스, 토스트, 중국만두, 조각케이크, 떡갈비, 빈대떡, 더치커피, 불막창/곱창, 아이스크림, 생과일쥬스/칵테일, 아동복, 핸드메이드 액세서리, 패션쥬얼리, 원목가구 등 독특한 먹거리와 예쁜 소품들을 판매하고 있다.또한 야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행사와 행운을 가져다주는 즉석 행운권추첨, 음식 무료 쿠폰 이벤트 등 고객과 함께 하는 프로그램과 어린이들을 위한 페이스페인팅, 팝콘 행사, 키다리아저씨와 풍선 만들기, 어린이 놀이터 에어바운스를 운영하는 등 다채로운 행사와 푸짐한 상품도 준비돼 있다.


나라별, 종류별 먹을거리를 한 자리 모아 입맛을 돋우는 먹거리와 다양하고 다채로운 품목에 흥정 보는 재미까지 쏠쏠한 살거리, 거기에 단순한 전통시장이 아닌 골목골목마다 스토리가 가득해 볼거리를 제공하고 한 주를 마무리하는 금요일, 화려함까지 더해져 즐길거리를 모두 만족시키고 있는 황금시장 불금불금 야시장은 벌써 세 번째 야시장을 개장했다.


지난 7일 야시장을 방문한 박보생 시장은 시장 여러 곳을 둘러본 후 시장 상인들과 야시장 청년상인들을 격려하고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또한 야시장에 많은 고객이 붐빔에 따라 발생되는 위생청결 및 상거래 질서 확립과 물가안정에 상인회의 협조를 당부했다.


박보생 시장은 “황금시장의 분위기와 시장 전체가 한층 더 활기차고 젊어진 것을 느낀다. 이렇게 젊은고객과 가족 고객들이 많이 붐비는 모습을 보니 상당히 흡족하다. 청년상인 유입은 가라앉은 황금시장 상권에 큰 활력이 될 것이다. 청년상인들과 상인회, 그리고 사업단이 협심해 신선하고 획기적인 아이디어로 볼거리, 먹을거리, 즐길 거리가 가득한 시장을 만들어 황금시장을 대박내기를 기원한다” 고 말했다.


황금시장 불금불금 야시장은 지난달 24일부터 오는 28일(금)까지 매주 한 여름 뜨거운 금요일 밤 6시 30분부터 10시 30분까지 열린다.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정효정 기자 / wjdgywjd666@naver.com입력 : 2015년 08월 07일
- Copyrights ⓒ김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슬기로운 김천여행” 김천시 이색관광코스 공모전 개최..
김천의료원 건강검진센터 준공식 성황리에 개최..
영화·음식·놀이로 채운 하루..
김천시, 경북 최초 국가유공자 봉안시설 조성..
2025김천학교스포츠클럽리그 성황리 종료..
‘독도수호 나라사랑’독도체험 탐방 운영..
한국도로공사, 페루에 K-고속도로 운영 노하우 전수한다..
청결한 지좌동 우리 손으로..
조마면, ‘칭찬 조마인 3호’ 선정..
‘어린이 축구교실 지속-첫 eK리그 참가’ 김천상무, 다양한 방법으로 김천시민과 축구팬에게 다가간다!..
기획기사
김천시가 운영하는 김천녹색미래과학관이 2014년 개관 이래, 11년 만에 누적 이용객 130만 명을 돌파하면서 지역 대표 과학문화 기관.. 
김천시는 6월 환경의 달을 맞아 시민들의 환경 감수성을 높이고, 생활 속 환경보호 실천을 독려하기 위해 ‘지구를 위한 작은 실천, 도서.. 
업체 탐방
안경이 시력 교정의 기능을 넘어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그 역할이 변화해가는 트랜드에 발맞춰 글로벌 아이웨어(eyewear)시장에 도전.. 
김천시 감문농공단지에 위치한 차량용 케미컬 제품(부동액, 요소수 등)생산 업체인 ㈜유니켐이 이달(8월)의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선정패 .. 
김천신문 / 주소 : 경북 김천시 충효길 91 2층 / 발행·편집인 : 이길용
청소년보호책임자 : 황의숙 / Mail : kimcheon@daum.net / Tel : 054)433-4433 / Fax : 054)433-2007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북 아-00167 / 등록일 : 2011.01.20 / 제호 : 김천신문
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
방문자수
어제 방문자 수 : 79,821
오늘 방문자 수 : 84,551
총 방문자 수 : 100,779,7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