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25-09-04 00:28:29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원격OLD
뉴스 > 화제의 인물

배하나-이수원 댄스·모델 부부 계속되는 도전

실버모델 배하나 엘르 해외판 화보잡지 촬영
정효정 기자 / wjdgywjd666@naver.com입력 : 2015년 09월 22일

ⓒ 김천신문
실버모델로 꾸준한 활동을 하며 김천의 이름을 알리고 있는 배하나-이수원 부부의 계속된 도전이 배하나씨의 해외판 화보잡지 촬영까지 이어졌다.

지난 5일 6개월에 한번 출간하는 해외판 엘르 화보잡지에 참여 젊은 모델들과의 촬영에서도 전혀 손색없는 끼를 보이며 당당히 촬영을 마치고 출판을 기다리고 있다. 이외에도 마르끌레리 화보촬영, 지난 12일 부산에서 열린 부산시가 주최한 전국한복명장들의 패션쇼에도 젊은 모델들 사이에 유일한 실버모델로 부부가 함께 참여해 우리한복의 멋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키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모델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지난 8월 28일 방영된 ‘MBC 오늘저녁’이란 방송프로그램에도 출연했다. 귀촌부부별곡이란 제목으로 이들 부부의 삶을 즐기며 꿈을 향해 도전하는 라이프한 삶을 진솔하게 담아냈다.

이들 부부가 함께 운영하고 있는 구성면 소재 ‘구성카페’에서 딸의 노래의 맞춰 봉사활동을 위해 배우기 시작해 김천에서는 댄스부부로 이름을 알릴만큼 선수급 실력을 자랑하는 부부의 댄스스포츠 실력도 유감없이 보여줬다.

또한 출연한 가수가 패널을 선택해 선곡된 음악의 선창을 패널이 부르고 이어 가수가 노래를 완성하는 프로그램인 JTBC ‘끝까지 간다’에도 출연, 그간 숨겨둔 노래실력까지 뽐내며, 또 하나의 꿈인 가수를 향한 도전을 시작했다.

이수원씨는 “모델은 아내의 오랜 꿈이었고 앞으로도 계속해야할 도전이다. 혼자하기에 힘들어할까 도와주려던 것이 이제는 저 또한 함께 모델이란 길을 걷고 있다. 그리고 또 다른 도전을 시작하려 한다. 아내의 또 다른 꿈인 가수를 향한 도전에 저는 또 최선을 다해 함께 노력할 것이다. 성공할 것이라는 목표가 아닌 노력으로 후회를 남기지 않으리라는 것이 우리 두 부부의 마음이다. 욕심이 아닌 꿈을 향한 도전임을 알아주시고 따뜻하게 응원해 주시면 감사 드리겠다”고 말했다.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정효정 기자 / wjdgywjd666@naver.com입력 : 2015년 09월 22일
- Copyrights ⓒ김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이우청 도의원,“김천시민 건강 지켰다!” SRF 소각시설 허가 취소..
통합 성의고등학교 설명회 진행..
경북도, 내년도 국비 역대 최대 예산 12조원대 확보 순항 !..
경북도, 제115주년 경술국치일 추념행사 개최..
2025년도 경찰청장기 전국단체대항태권도대회..
사람 중심의 따뜻한 지역복지 실현을 위한 논의..
“김천 행복마을”로 거듭난 봉산면 인의1리..
김천교육지원청, 학교폭력 책임교사 역량 강화 연수..
2025년도 식물병해충 검색·분류동정 경진대회 고등부 종합 3위 (대구·경북 1위) 쾌거..
정성 가득 비빔밥, 마음의 온기 더하다..
기획기사
경북 김천혁신도시가 국가균형발전의 핵심 거점으로 출범한 지 올해로 10년을 맞았다. 김천시는 지난 10년간 각종 인프라를 확충하고 지역.. 
배낙호 김천시장은 지난 4월 3일, 임기를 시작하자마자, 제1호 공약인 ‘시민과의 소통’을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22개 읍면동을 순회하며.. 
업체 탐방
안경이 시력 교정의 기능을 넘어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그 역할이 변화해가는 트랜드에 발맞춰 글로벌 아이웨어(eyewear)시장에 도전.. 
김천시 감문농공단지에 위치한 차량용 케미컬 제품(부동액, 요소수 등)생산 업체인 ㈜유니켐이 이달(8월)의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선정패 .. 
김천신문 / 주소 : 경북 김천시 충효길 91 2층 / 발행·편집인 : 이길용
청소년보호책임자 : 황의숙 / Mail : kimcheon@daum.net / Tel : 054)433-4433 / Fax : 054)433-2007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북 아-00167 / 등록일 : 2011.01.20 / 제호 : 김천신문
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
방문자수
어제 방문자 수 : 38,486
오늘 방문자 수 : 701
총 방문자 수 : 104,068,5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