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율곡동주민센터가 주민과의 적극 소통에 나서며 혁신도시의 원활한 정주여건 조성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그 첫 번째 과제로 율곡동주민센터는 지난 28일 주민들의 불편사항을 비롯한 다양한 주민여론을 보다 효과적으로 수렴하기 위해 민원실 내 고객 소리함을 설치했다. 이번 소리함 설치는 주민센터를 찾은 민원인들이 혁신도시에 거주하면서 느끼는 불편사항이나 시정 건의 사항 등에 대한 의견을 보다 쉽게 제출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으로 주민들의 이용이 편이한 민원대 옆에 소리함을 설치했다. 이상재 율곡동장은 “ 율곡동 주민들의 작은 의견에도 귀 기울여 소통행정 실현에 최선을 다 할 것이며 주민센터에서 해결이 어려운 사항은 관련 실과소 및 유관기관과 긴밀한 협의를 통해 주민불편사항에 적극적으로 대처하겠다”고 말했다. 고객 소리함은 주민센터를 방문한 주민 누구나 이용 할 수 있으며 소리함 옆에 비치된 카드에 불편사항 등을 기재해 함에 넣으면 주민센터에서 각 사안에 따라 처리할 계획이다. |  | | ⓒ 김천신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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