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25-09-10 12:14:20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원격OLD
뉴스 > 행사

제37회 송설총동창회장기 기별축구대회

‘송설, 지키자 초심! 태우자 열정!’
김민성 기자 / tiffany-ms@hanmail.net입력 : 2016년 05월 08일
ⓒ 김천신문

5월의 푸르름이 짙어가는 가운데 제37회 송설총동창회장기 기별축구대회 및 모교방문의 날 행사가 8일 김천고등학교 운동장에서 열렸다.
ⓒ 김천신문

송설 58회 주관아래 열린 이번 대회는 ‘송설, 지키자 초심! 태우자 열정!!’란 슬로건을 내걸고 동문 간 우정을 나누는 화합의 시간이 됐다. 
    
ⓒ 김천신문

김경수 주관기준비위원장이 진행한 이날 개회식은 이철우 국회의원, 박보생 시장, 김응규·나기보 도의원, 김정호 상공회의소 회장, 우신구 총동창회장, 최대원 김천송설동창회장, 이병석 김천고등학교장, 김기현 주관기대회장 등 내외빈과 송설동문 및 가족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선언, 우승기 반납, 공로·감사패 전달, 대회사, 격려사, 환영사, 축사, 선수대표 선서, 시축 순으로 진행됐다.
↑↑ 김기현 주관기회장
ⓒ 김천신문

김기현 대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전국에 계신 전 송설동문이 참여하는 대회로 다시 한 번 모교에 대한 사랑과 애정을 보여줄 수 있는 송설동문 축제의 장으로 거듭나는 시간이 되길 바라며 동문들 간 친목과 화합의 장으로 펼쳐져 뜻 깊은 시간, 송설의 마음과 정을 나눌 수 있는 하루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우신구 총동창회장
ⓒ 김천신문

우신구 총동창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우리의 모교는 날이 갈수록 커가고 우리 동문들의 위상도 하루가 다르게 이름을 드날리고 있으니 우리는 후배들을 위해 각자의 사회적 위치에 최선을 다하는 선배가 되고 송설후배들에게 빛과 소금이 되어 앞으로 영원히 꺼지지 않을 불꽃이 돼야겠다”고 말했다.
ⓒ 김천신문

이병석 김천고교장의 환영사, 송석환 재단이사장 축사 대독, 이철우 국회의원·박보생 시장의 축사도 이어졌다.
ⓒ 김천신문

이 자리에서 박영록(송설50회)동문에게 공로패를 수여했으며 김종민 57회 주관기회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 김천신문

한편 이날 대회 하루 전인 7일 저녁에는 김천파크호텔에서 스승의 은혜에 대한 감사의 만찬시간을 가졌다.
ⓒ 김천신문

대회 당일에는 송설 59회~66회 8개 기수 축구대회를 비롯해 송설 50회~66회 16개 기수 족구, OOB풋살, 400M계주 등의 경기와 OX퀴즈, 맥주 빨리 마시기, 단체줄넘기, 줄다리기 등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으로 송설가족 모두가 화합하는 자리가 펼쳐졌다.
ⓒ 김천신문
ⓒ 김천신문
김민성 기자 / tiffany-ms@hanmail.net입력 : 2016년 05월 08일
- Copyrights ⓒ김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2025년 김천시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 개최..
김천세무서 장려금 신청 창구 확대 운영..
한국도로공사, 2025년 고속도로 장학생 모집..
복지기획과, ‘복지는 따뜻하게, 청렴은 철저하게!’ 청렴 릴레이 챌린지로 눈길!..
안전하게 걷는 행복, 함께 나눠요!..
봉산면 주민자치위원회 9월 정기 회의 개최..
송언석 원내대표, “‘경상북도 미래비전 2045’는 대한민국의 희망 등불”..
‘시민 소통! 맞춤형 현장민원실’ 개령면에서 순조로운 시작!..
율빛유치원, 안전 버스 타고 미래로! ‘이동 안전 체험 교육’ 실시..
김천시, 제24회 대한체육회장배 전국 스쿼시 동호인대회 개최..
기획기사
경북 김천혁신도시가 국가균형발전의 핵심 거점으로 출범한 지 올해로 10년을 맞았다. 김천시는 지난 10년간 각종 인프라를 확충하고 지역.. 
배낙호 김천시장은 지난 4월 3일, 임기를 시작하자마자, 제1호 공약인 ‘시민과의 소통’을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22개 읍면동을 순회하며.. 
업체 탐방
안경이 시력 교정의 기능을 넘어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그 역할이 변화해가는 트랜드에 발맞춰 글로벌 아이웨어(eyewear)시장에 도전.. 
김천시 감문농공단지에 위치한 차량용 케미컬 제품(부동액, 요소수 등)생산 업체인 ㈜유니켐이 이달(8월)의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선정패 .. 
김천신문 / 주소 : 경북 김천시 충효길 91 2층 / 발행·편집인 : 이길용
청소년보호책임자 : 황의숙 / Mail : kimcheon@daum.net / Tel : 054)433-4433 / Fax : 054)433-2007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북 아-00167 / 등록일 : 2011.01.20 / 제호 : 김천신문
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
방문자수
어제 방문자 수 : 104,957
오늘 방문자 수 : 36,568
총 방문자 수 : 104,476,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