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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행정과 직원과 택시업계 관계자 등이 18일 아침 출근 시간에 KTX김천(구미)역 택시 승강장에서 승객에 대한 친절봉사 실천 캠페인을 했다. 이날 캠페인에서 택시 운수종사자들의 의식 전환을 촉구하는 홍보물과 함께 시민들에게 택시이용과정에서 발생하는 불친절 사례와 대처법, 신고요령 등을 담은 리플릿을 함께 배부해 택시친절 문화를 확산시켰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개인택시 김천시지부장은 택시 업계의 변화와 시민들이 택시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교통행정과 관계자는 “승객의 입장에서 첫 대면 하는 택시 기사들의 친절한 태도가 김천시의 첫 인상이 되므로 최고의 친절택시 서비스를 제공해 줄 것”을 택시 종사자에게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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