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 DGB봉사단은 10일 추석을 맞이해 김천지역과 함께하는 나눔경영 실천 행사의 일환으로 사회복지시설인 월명성모의 집을 방문해 기부금 전달식 및 봉사활동을 실천했다.
ⓒ 김천신문
대구은행 DGB봉사단은 정기적인 주말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월명성모의 집을 방문해 정성담긴 추석맞이 기부금 100만원을 전달하고 전 직원이 휴일도 반납하고 모두하나돼 봉사에 참여했다. 월명성모의 집 진입도로 환경정비 및 식당 청소 등 정성을 다해 봉사하는 모습에 성모의집 관계자들도 감사의 말을 아끼지 않았다 월명성모의집 박태범 원장(라자로 신부)은 “기부금은 의미있는 좋은 곳에 쓰겠으며 늘 아낌없는 봉사를 해주시는 DGB 대구은행에 감사드린다”고 인사했다.
ⓒ 김천신문
대구은행 김천사랑봉사단 이광영 단장(김천지점장)은 “°대구은행 김천사랑 봉사단은 이미 오랜 전통을 가진 봉사단체로 직원들이 스스로 동참해 즐겁게 봉사활동에 임하고 있다”며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봉사에 참여하는 직원들에게 늘 고맙고 감사할 따름이다”라고 말했다.
ⓒ 김천신문
평소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민에 대한 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대구은행 김천사랑 봉사단은 매달 정기적으로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으며 월명 성모의집, 행복의집, 장애인종합복지관, 임마누엘영육아원 등 사회복지시설에도 꾸준한 사랑을 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