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25-07-05 09:51:49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원격OLD
뉴스 > 행사

김천신문사 대표이사 이‧취임식

임경규‧오연택 대표 “올바른 보도로 시민 대변”
정효정 기자 / wjdgywjd666@naver.com입력 : 2018년 05월 04일

ⓒ 김천신문
김천신문사 대표이사 이
취임식이 3일 오후 3시부터 본사에서 열렸다. 이날 김중기 대표이사 이임과 임경규오연택 공동대표 취임이 함께 진행됐다.

박보생 시장, 이철우 국회의원, 권오을 전 국회의원, 송언석 자유한국당 김천시당협위원장, 김세운 부의장, 김미경 의료원장, 이동희 김천제일병원상임이사를 비롯한 많은 내빈들이 참석했다.

취임식에서 김중기 회장에게 공로패를 박국천 객원기자협의회장에서 감사패를 전달했으며 청학 이홍화 선생이 족자를 선물하고 또 국악인이자 아리랑 전수자인 홍수경 교수가 이혜인 수녀의 참 좋은 이에게축시를 낭독해 취임을 축하했다. 이부화 팝스오케스트라 지휘자의 색소폰 축하 연주도 진행됐다.

임경규 대표이사는 바쁘신 가운데 많은 내빈분들이 참석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새로운 생명이 싹을 틔우고 꽃을 피우는데 힘이 들 듯 30여년 전 김중기 대표이사께서 김천신문을 이렇게 훌륭하게 지켜와 주심에 짐심으로 감사드린다. 한치 앞도 모르는 무한경쟁 시대에 과연 언론의 역할이 무엇인지 시대적 변화에 발맞춰 심각하게 역할을 고민하고 지역민의 알 권리를 충족시키기 위해 지역사회의 건전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등 지역의 대표 언론으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시민의 신뢰를 받도록 많은 고민을 하겠다고 취임사로 의지를 밝혔다.

오연택 대표이사는 취임사를 통해 평소 떨지 않지만 오늘은 떨린다. 언론사의 대표라는 무거운 소임을 맡았기 때문이라 생각된다. 그간 김천신문을 잘 이끌어주신 김중기 전 대표님과 이사님들, 권숙원 국장님과 직원들의 노고에도 감사를 보낸다. 김천신문은 민선자치시대와 그 명맥을 같이해왔다. 생생한 역사를 보도하며 제대로 된 언론의 역할을 다하도록 노력했다. 앞으로 선도적 지역언론으로 거듭나기를 바라며 제가 여기에 기여해 전진적으로 개선해 나가겠다. 언론의 공적 기능을 강화하고 주민의 불편과 권력의 부당함에 휘둘리지 않는 김천의 옳은 언론이 되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철우 국회의원, 박보생 시장, 김세운 시의회 부의장, 송언석 당협위원장, 권오을 전 국회의원이 김천신문의 그간에 노력에 감사함을 전하고 또한 정론집필의 지역언론으로서 더욱 더 발전하기를 기원하는 요지의 축사를 했다.

사진 : 나문배 사진전문기자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정효정 기자 / wjdgywjd666@naver.com입력 : 2018년 05월 04일
- Copyrights ⓒ김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제2차 김천시 청년정책 기본계획 수립 연구용역’ 중간 보고회 개최..
증산초·병설유치원, 율곡CGV 김천녹색미래과학관..
김천소방서, 제47대 송영환 서장 취임..
김천시, 2025년 상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선발..
한국전력기술, 기술개발과제 성과공유회 개최..
이철우 도지사, 「경북의 성과와 더 큰 발전 방향」 브리핑..
김천소방서, 송영환 서장 “현장에 강한 소방” 취임 첫 행보로 실천..
영어마을 체험으로 영어의사소통 능력을 길러요!..
김천시시설관리공단, 장마철 대비 종합스포츠타운 시설물 점검 시행..
김천시인사..
기획기사
김천시가 운영하는 김천녹색미래과학관이 2014년 개관 이래, 11년 만에 누적 이용객 130만 명을 돌파하면서 지역 대표 과학문화 기관.. 
김천시는 6월 환경의 달을 맞아 시민들의 환경 감수성을 높이고, 생활 속 환경보호 실천을 독려하기 위해 ‘지구를 위한 작은 실천, 도서.. 
업체 탐방
안경이 시력 교정의 기능을 넘어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그 역할이 변화해가는 트랜드에 발맞춰 글로벌 아이웨어(eyewear)시장에 도전.. 
김천시 감문농공단지에 위치한 차량용 케미컬 제품(부동액, 요소수 등)생산 업체인 ㈜유니켐이 이달(8월)의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선정패 .. 
김천신문 / 주소 : 경북 김천시 충효길 91 2층 / 발행·편집인 : 이길용
청소년보호책임자 : 황의숙 / Mail : kimcheon@daum.net / Tel : 054)433-4433 / Fax : 054)433-2007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북 아-00167 / 등록일 : 2011.01.20 / 제호 : 김천신문
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
방문자수
어제 방문자 수 : 117,837
오늘 방문자 수 : 29,025
총 방문자 수 : 100,935,7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