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25-09-09 21:02:2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원격OLD
뉴스 > 정치

이선명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항상 고민하고 노력하는 진정한 일꾼!!”
김민성 기자 / tiffany-ms@hanmail.net입력 : 2018년 05월 26일

ⓒ 김천신문
6·13
지방선거 시의원 바선거구(대곡·평화남산·양금동)에 출마하는 이선명 후보가 26일 자신의 선거사무소(송설로 146 그랜드호텔상가 201)를 열고 지역주민들을 맞아 자신을 홍보하는 시간을 가졌다.

ⓒ 김천신문
무소속 기호
10번 이선명 후보는 이날 특별한 개소식행사 없이 방문한 지역 주민에게 간단한 다과를 대접하며 함께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 김천신문
4
선에 도전하는 이선명 후보는 항상 고민하고 노력하는 진정한 일꾼이 되겠다저 이선명은 지조와 열정이 있고 변하지 않고 믿을 수 있는 사람이라 자신하고 주민들에게 꼭 필요한 사람이 되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 김천신문
이 후보는
말만하는 공약이 아닌 몸소 실천하는 시의원으로 거듭나겠다보이지 않는 불편한 부분을 스스로 찾아내고 힘없고 약한 자의 작은 소리도 크게 들으며 항상 취약계층과 억울한 자의 편에 서서 스스로 할 일을 찾아 나서겠다고 약속했다.

ⓒ 김천신문
공약으로는
관광, 문화 탐방지 개발-학생들의 체육교육장으로 활용 도심 속 빈집정리-빈집이 각종 쓰레기, 오염, 청소년 비행 장소로 활용될 수 있으므로 정비해 살기좋은 지역 만들기, 도농복합 발전-노점상 거리 등 전통시장 활성화 노후화된 아파트, 상가 재개발 재건축-시의회서 공론화해 재개발, 재건축 약속 맞춤형 도시문화 건설 품격 있는 교육명품도시건설 앞장 농업발전과 주거환경 개선사업에 최선 등을 들었다.

ⓒ 김천신문
이 후보는
아낌없는 사랑을 받은 저 이선명에게 다시 한 번 일할 기회를 달라풍부한 경험으로 우리 김천시가 도시와 농촌이 더불어 잘 살아가는 공동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 김천신문
이선명 후보는 김천서부초
, 문성중, 김천중앙고, 경북과학대를 졸업했다. 김천시의회 5·6·7대 시의원으로 6·7대 안전행정위원장을 역임했다. 현재 부곡사회복지관 운영위원장, 의료보험공단 자문위원, 민주평화통일 자문위원을 맡고 있다.

ⓒ 김천신문
수상경력으로는 대한민국 비전탑브랜드 대상
, 혁신 한국인 의정활동부문 대상, 자랑스러운 한국인 대상, 대한민국 의정대상, 지역발전 공헌 인물 대상 등 다수

ⓒ 김천신문
 
ⓒ 김천신문

김민성 기자 / tiffany-ms@hanmail.net입력 : 2018년 05월 26일
- Copyrights ⓒ김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김천우체국, 공익보험 적극 홍보..
‘침묵의 살인자’ 고지혈증, 10년 만에 3배 증가... 젊은층도 위험..
2025년 김천시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 개최..
김천시, 경상북도 도시재생 경진대회 수상 쾌거..
경북보건대와 울산항만공사, 스마트해상물류관리사 전문인력 양성 맞손..
눈 앞에서 펼쳐지는 장인의 손길, 그 감동을 직접 느껴보세요..
김천세무서 장려금 신청 창구 확대 운영..
이철우 지사, “국비는 설득의 결과”...2026년 예산확보 총력 대응 지시..
안전한 생활을 위한 김천소방안전체험관 방문..
복지기획과, ‘복지는 따뜻하게, 청렴은 철저하게!’ 청렴 릴레이 챌린지로 눈길!..
기획기사
경북 김천혁신도시가 국가균형발전의 핵심 거점으로 출범한 지 올해로 10년을 맞았다. 김천시는 지난 10년간 각종 인프라를 확충하고 지역.. 
배낙호 김천시장은 지난 4월 3일, 임기를 시작하자마자, 제1호 공약인 ‘시민과의 소통’을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22개 읍면동을 순회하며.. 
업체 탐방
안경이 시력 교정의 기능을 넘어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그 역할이 변화해가는 트랜드에 발맞춰 글로벌 아이웨어(eyewear)시장에 도전.. 
김천시 감문농공단지에 위치한 차량용 케미컬 제품(부동액, 요소수 등)생산 업체인 ㈜유니켐이 이달(8월)의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선정패 .. 
김천신문 / 주소 : 경북 김천시 충효길 91 2층 / 발행·편집인 : 이길용
청소년보호책임자 : 황의숙 / Mail : kimcheon@daum.net / Tel : 054)433-4433 / Fax : 054)433-2007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북 아-00167 / 등록일 : 2011.01.20 / 제호 : 김천신문
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
방문자수
어제 방문자 수 : 59,976
오늘 방문자 수 : 87,884
총 방문자 수 : 104,422,7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