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25-09-09 20:59:40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원격OLD
뉴스 > 정치

김응규 자유한국당 시장 후보 유세전

“김천시장은 김응규, 압승으로 필승” 한목소리
김민성 기자 / tiffany-ms@hanmail.net입력 : 2018년 06월 10일

ⓒ 김천신문
자유한국당 김천시장 김응규 후보는
2일 앞으로 바짝 다가온 선거를 앞두고 유세막바지 총력전을 펼쳤다.

ⓒ 김천신문
김응규 후보를 비롯한 자유한국당 후보들의 합동 유세 현장인 모암삼거리는
다 함께 잘 사는 김천을 만들자’, ‘응규야 힘내라, 우리가 있다’, ‘자유한국당 우리 김천이 지킨다3천여 김천시민들의 목소리로 가득 메워졌다.

ⓒ 김천신문
10
일 오후 730분부터 펼쳐진 자유한국당 김천시장 김응규 후보의 유세전에는 김응규 후보 부부와 이철우 도지사 후보, 송언석 국회의원 후보, 나기보·이순기 도의원 후보, 시의원 후보가 참여해 합동 유세를 펼쳤다. 현장인 모암삼거리는 오후 6시가 넘어서자 삼삼오오 몰려드는 김천시민으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 김천신문
본 행사에 앞선 식전행사로
730분부터 사계절 봉사단 소속 연주단의 봉사연주가 펼쳐졌으며 이어 김응규 후보가 감사의 뜻으로 윤수일의 터미널을 열창하기도 했다.

ⓒ 김천신문
이날 유세현장을 찾은 시민들의
김응규를 연호하는 소리에 맞춰 등장한 김응규 후보는 어려서 자란 모암삼거리에 이렇게 다시 서니 감개가 무량하다. 오늘 모이신 여러분들을 보니 김응규 이번 선거에 압승할 자신이 생긴다면서 감천, 직지천에 뱃길 만들어 전국 5대 시장의 명성에 맞는 김천 다시 건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사드 배치에 찬반을 유보하고 본인 공약인 사물인터넷이 뭔지도 모르는 시장 후보, 우리 김천에 필요 없다는 것이 김천 시민여러분의 판단이다고 강조했다.

ⓒ 김천신문
이어 김응규 후보는
우리 둘째아이가 연탄가스를 마셔서 장애가 있다. 이런 아들을 둔 장애 부모를 위해 장애인 복지, 노인복지, 여성아동복지 등 여러분 삶의 복지를 완성시켜 복지천국 김천을 반드시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 김천신문
또한 김 후보는
김천발전을 위해 이철우, 송언석, 김응규 홍삼트리오가 뭉쳐 김천 발전 30년 앞당기겠다고 역설하면서 건전한 보수, 따뜻한 보수 자유한국당, 시민여러분이 살려달라고 호소했다.

ⓒ 김천신문
이어 자리에 오른 이철우 도지사 후보는
오늘 오신 분이 3천명이 넘어서니 한 사람이 세표씩 모아 우리 자유한국당에 투표해주면 이 표로 우리 자유한국당 후보들 전부 당선된다고 말했다.

ⓒ 김천신문
송언석 국회의원 후보는
무소속 지지하는 것은 자유대한민국을 포기하는 것이다. 자유민주주의를 지키기 위해서는 자유한국당이 압승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 김천신문
이날 모인 시민들 중 대다수는
김천시장은 김응규가 해야 한다”, “자유한국당 우리 김천사람들이 지켜 줘야 하지 않냐며 김천시장 김응규, 김천 사람들은 자유한국당을 다짐하는 모습이었다.

ⓒ 김천신문
김응규 선거사무소의 한 관계자는
“TV토론회를 계기로 우리가 승기를 잡았다. TV토론회는 자기 공약조차 이해 못하는 후보에게 김천 맡길 수 없다고 시민들께서 판단했다. 그리고 오늘 유세를 통해 압승 분위기가 이뤄졌다. 이제 오늘이 지나면 이틀이 남는다. 이 분위기를 끝까지 밀어붙여 반드시 압승하겠다며 불타는 의지를 보였다.

유세현장더보기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김민성 기자 / tiffany-ms@hanmail.net입력 : 2018년 06월 10일
- Copyrights ⓒ김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김천우체국, 공익보험 적극 홍보..
‘침묵의 살인자’ 고지혈증, 10년 만에 3배 증가... 젊은층도 위험..
2025년 김천시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 개최..
김천시, 경상북도 도시재생 경진대회 수상 쾌거..
경북보건대와 울산항만공사, 스마트해상물류관리사 전문인력 양성 맞손..
눈 앞에서 펼쳐지는 장인의 손길, 그 감동을 직접 느껴보세요..
김천세무서 장려금 신청 창구 확대 운영..
이철우 지사, “국비는 설득의 결과”...2026년 예산확보 총력 대응 지시..
안전한 생활을 위한 김천소방안전체험관 방문..
복지기획과, ‘복지는 따뜻하게, 청렴은 철저하게!’ 청렴 릴레이 챌린지로 눈길!..
기획기사
경북 김천혁신도시가 국가균형발전의 핵심 거점으로 출범한 지 올해로 10년을 맞았다. 김천시는 지난 10년간 각종 인프라를 확충하고 지역.. 
배낙호 김천시장은 지난 4월 3일, 임기를 시작하자마자, 제1호 공약인 ‘시민과의 소통’을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22개 읍면동을 순회하며.. 
업체 탐방
안경이 시력 교정의 기능을 넘어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그 역할이 변화해가는 트랜드에 발맞춰 글로벌 아이웨어(eyewear)시장에 도전.. 
김천시 감문농공단지에 위치한 차량용 케미컬 제품(부동액, 요소수 등)생산 업체인 ㈜유니켐이 이달(8월)의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선정패 .. 
김천신문 / 주소 : 경북 김천시 충효길 91 2층 / 발행·편집인 : 이길용
청소년보호책임자 : 황의숙 / Mail : kimcheon@daum.net / Tel : 054)433-4433 / Fax : 054)433-2007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북 아-00167 / 등록일 : 2011.01.20 / 제호 : 김천신문
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
방문자수
어제 방문자 수 : 59,976
오늘 방문자 수 : 87,623
총 방문자 수 : 104,422,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