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25-09-09 22:40:40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원격OLD
뉴스 > 미담

송화라이온스와 시각장애인의 아름다운 동행

이번에는 정성껏 만든 음식 대접
정효정 기자 / wjdgywjd666@naver.com입력 : 2018년 08월 16일
ⓒ 김천신문
송화라이온스클럽은 그간 꾸준히 시각장애인협회와의 끈끈한 인연을 이어왔다. 시각장애인들과 함께 산책도 하고 정기적으로 맛난 음식도 대접했다.

16일 역시 말복을 맞아 시각장애인협회원들에게 정성껏 준비한 음식을 대접했다.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불앞에서 육수를 내고 소면을 삶아 곱고 다양한 고명을 올려 잔치국수 50여 인분을 준비했다.
국수라 부족할 수 있는 영양을 생각해 고추장돼지고기주도 맛나게 굽고 과일과 떡 등 후식도 함께 대접했다.

정기팔 시각장애인협회장은 “늘 변함없이 우리 시각장애인협회원들에게 친구가 돼 주고 있는 송화라이온스 회원들게 감사드리며 오늘 회장 취임 후 이 자리를 마련한 안경미 회장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하며 “송화라이온스 회원 중 이번 지방선거에서 2명의 시의원이 나왔다. 잘 알고 계시겠지만 많은 도움을 주고 있는 전계숙 시의원과 이번에 새로 시의원이 된 김응숙 2대 회장까지 좋은 일을 많이 하는 송화라이온스에 시의원이 2명이나 있다는 것은 김천에 어려운 많은 이웃들에게 좋은 소식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했다.

안경미 회장은 “정성껏 준비한 음식을 맛있게 드시고 올여름도 건강하게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리 송화라이온스클럽은 변함없이 시각장애인들과 함께 아름다운 동행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했다.

한편 송화라이온스는 그간 이웃돕기 성금마련 음식바자회, 인재양성 재단 기탁, 경북공동모금회 성금기탁, 연탄배달, 물품나누기 등 이웃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정효정 기자 / wjdgywjd666@naver.com입력 : 2018년 08월 16일
- Copyrights ⓒ김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김천우체국, 공익보험 적극 홍보..
‘침묵의 살인자’ 고지혈증, 10년 만에 3배 증가... 젊은층도 위험..
2025년 김천시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 개최..
김천시, 경상북도 도시재생 경진대회 수상 쾌거..
경북보건대와 울산항만공사, 스마트해상물류관리사 전문인력 양성 맞손..
김천세무서 장려금 신청 창구 확대 운영..
눈 앞에서 펼쳐지는 장인의 손길, 그 감동을 직접 느껴보세요..
이철우 지사, “국비는 설득의 결과”...2026년 예산확보 총력 대응 지시..
복지기획과, ‘복지는 따뜻하게, 청렴은 철저하게!’ 청렴 릴레이 챌린지로 눈길!..
한국도로공사, 2025년 고속도로 장학생 모집..
기획기사
경북 김천혁신도시가 국가균형발전의 핵심 거점으로 출범한 지 올해로 10년을 맞았다. 김천시는 지난 10년간 각종 인프라를 확충하고 지역.. 
배낙호 김천시장은 지난 4월 3일, 임기를 시작하자마자, 제1호 공약인 ‘시민과의 소통’을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22개 읍면동을 순회하며.. 
업체 탐방
안경이 시력 교정의 기능을 넘어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그 역할이 변화해가는 트랜드에 발맞춰 글로벌 아이웨어(eyewear)시장에 도전.. 
김천시 감문농공단지에 위치한 차량용 케미컬 제품(부동액, 요소수 등)생산 업체인 ㈜유니켐이 이달(8월)의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선정패 .. 
김천신문 / 주소 : 경북 김천시 충효길 91 2층 / 발행·편집인 : 이길용
청소년보호책임자 : 황의숙 / Mail : kimcheon@daum.net / Tel : 054)433-4433 / Fax : 054)433-2007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북 아-00167 / 등록일 : 2011.01.20 / 제호 : 김천신문
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
방문자수
어제 방문자 수 : 59,976
오늘 방문자 수 : 97,979
총 방문자 수 : 104,432,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