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25-07-14 14:39:25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원격OLD
뉴스 > 행사

김천 수영동호인들 한자리에

2018 김천시장배 수영대회 & 수영인의 밤
정효정 기자 / wjdgywjd666@naver.com입력 : 2018년 12월 02일
ⓒ 김천신문
‘2018년 김천시장배 수영대회’가 2일 김천실내수영장에서 김일수 부시장, 김세운 김천시의회 의장, 이선명 시의원, 최한동 김천시체육회 종목별회장단협의회장 및 각 연맹 회장을 비롯한 내빈과 황현수 김천시수영연맹회장, 이순기 고문, 수영 동호인들이 한자리에 모인 가운데 열렸다.

이날 수영대회는 오전 6시 30분부터 오전반, 오후반, 저녁반으로 나눠 반별 40세 이하, 50대 이하, 60대 이하, 60대 이상 나이별로 구분해 경기가 진행됐다.

수영 종목으로는 남녀 단체전(계영, 혼계영), 핀(자유형, 배영, 평형, 접영), 개인전(자유형, 평형, 배영, 접영), 단체전(허리 잡고 평형), 단체전(키판 잡고 발차기)으로 치러졌으며 단체전이 펼쳐질 때마다 모든 참여자들이 한마음으로 힘찬 박수를 보내며 선수들이 좋은 경기를 치루기를 기원했다.

특히 중급, 상급반 선수들도 참여 할 수 있도록 해 평소 배운 실력을 뽐내기도 했으며 수영을 잘 하지 못하는 선수들에게 끝까지 갈 수 있도록 수영동호인이 한목소리로 응원해 힘을 더해주는 등 우승에 목적을 두기보다는 수영 동호인들의 화합의 장을 만들었다.

김일수 부시장은 “김천시는 국제경기를 치를 수 있는 실내수영장, 다이빙 실내연습장 등 수영의 메카로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으며 다양한 경기에서도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다. 이 모든 것이 여기 모인 수영 동호인들의 열정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이번 대회를 통해 평소 배우고 익힌 실력을 마음껏 뽐내시고 즐거운 하루되시길 바란다”고 했다.

김세운 의장은 “2018년 김천시장배 수영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될 수 있도록 노력해준 시 관계자와 황현수 회장 및 임원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김천이 무엇보다 수영의 메카라 말할 수 있는 것은 수영동호인 여러분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오늘 하루 즐겁고 행복한 경기를 펼치시고 화합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최한동 종목별회장단협의회장은 “수영대회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지구력, 유연성 등을 길러주며 신체를 균형적으로 발달시키는 효과가 있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스포츠인 수영이 더 발전하기를 바라며 동호인들이 화합하는 시간이 되기를 기원한다”고 했다.

황현수 회장은 “경쟁을 통한 우승을 우선으로 하는 경기보다는 동호인의 건강과 화합, 친목을 다지는 경기인 김천시장배 수영대회가 올해 새롭게 개최돼 너무나 기쁘고 앞으로도 수영 발전을 위해 다 같이 노력할 것이며 오늘 하루만큼은 누구보다 수영인이 하나 되는 화합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한편 참가자들은 수영대회를 마치고 탑웨딩으로 이동해 2018년 한해를 마무리 하는 수영인의 밤을 통해 수영의 메카인 김천시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 수영 저변 확대와 동호인 화합을 다짐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사진촬영: 나문배 기자

대회결과는 다음과 같다.
남자부 우승 아침6시반, 준우승 오후6시반, 3위 아침7시반
여자부 우승 아침6시반, 준우승 아침9시반, 3위 아침10시반
응원상 11시반, 특별상 11시반, 특별상 오후7시반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포토-수영인의 밤 행사
대회 결과에 따라 트로피와 상금을 전달하고 함께 화합하는 자리를 가졌다.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정효정 기자 / wjdgywjd666@naver.com입력 : 2018년 12월 02일
- Copyrights ⓒ김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경북도, ㈜풀무원푸드앤컬처와 손잡고 실라리안 기업제품 판로확대..
김천시 자산동 ‘성내경로당’ 준공..
`성공적 한 해 농사를 위해‘ 김천농협, 김천상무에 후원금 전달..
조마면, 안전·복지 환경 개선을 위한 단체장협의회 회의 개최..
제4회 김천시 노인회장기 한궁대회 성료..
김천시, 한국교통안전공단, 김천시의회, 김천경찰서..
율곡초등학교 6학년 1반, AI 펭톡 전국 마일리지 학급 대항전 전국 3위 달성!..
율곡동, 생태교란식물 제거 활동 펼쳐..
김천시문화예술회관, 개최..
경상북도의회, 디지털 혁신으로 도민과 더 가까워진다..
기획기사
제9대 후반기 김천시의회가 출범한 지 어느덧 1년이라는 반환점을 지났다. 나영민 의장을 중심으로 한 18명의 의원들은 ‘기본과 원칙으로.. 
김천시가 운영하는 김천녹색미래과학관이 2014년 개관 이래, 11년 만에 누적 이용객 130만 명을 돌파하면서 지역 대표 과학문화 기관.. 
업체 탐방
안경이 시력 교정의 기능을 넘어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그 역할이 변화해가는 트랜드에 발맞춰 글로벌 아이웨어(eyewear)시장에 도전.. 
김천시 감문농공단지에 위치한 차량용 케미컬 제품(부동액, 요소수 등)생산 업체인 ㈜유니켐이 이달(8월)의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선정패 .. 
김천신문 / 주소 : 경북 김천시 충효길 91 2층 / 발행·편집인 : 이길용
청소년보호책임자 : 황의숙 / Mail : kimcheon@daum.net / Tel : 054)433-4433 / Fax : 054)433-2007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북 아-00167 / 등록일 : 2011.01.20 / 제호 : 김천신문
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
방문자수
어제 방문자 수 : 43,346
오늘 방문자 수 : 29,126
총 방문자 수 : 101,418,8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