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19-06-17 오후 05:04:4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행사

김천시체육회, 새 집행부 출범

황정상 상임부회장, 김성준 사무국장 등 임원 42명 임명
김민성 기자 / tiffany-ms@hanmail.net입력 : 2018년 12월 17일
ⓒ 김천신문
김천시체육회가 임원진을 대폭 물갈이 해 새로운 집행부로 출범했다.
시체육회는 지난 17일 시청 강당에서 ‘2018 김천시체육회 임시 이사회’를 개최해 체육회 집행부를 이끌어갈 신임 부회장 11명, 이사 31명을 임명했다.
ⓒ 김천신문
임명장 수여에 이어 열린 임시 이사회에서는 사무국장 임명 동의건과 각종 당면 현안 사항을 심의・의결했다.
새로 출범한 김천시체육회는 김충섭 회장을 중심으로 상임부회장과 12명의 부회장, 32명의 이사, 2명의 감사 등 모두 48명으로 구성돼 진용을 갖추게 됐다.
ⓒ 김천신문
특히 새로이 구성된 체육회 임원들은 정치적 성향과는 관계없는 평소 체육에 대한 관심과 열정 그리고 능력과 품성을 갖춘 인물 위주로 발탁해 시민 통합과 화합의 본보기가 됐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상임부회장으로 임명된 황정상 (주)테스크 대표는 봉사활동과 사회단체 후원 등 지역사회발전을 위한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온 인물로 체육에 대한 열정과 관심이 높다고 정평이 나있다.
ⓒ 김천신문
사무국장에는 오랫동안 체육회 업무를 맡아온 엘리트체육 분야의 베테랑, 체육회 김성준 부장을 발탁해 업무의 연속성이 유지되도록 배려했다.
ⓒ 김천신문
김충섭 체육회장은 인사말에서 “선배 체육인들과 시민들이 이룩한 스포츠중심도시의 반석위에 저와 신임 임원들께서 하나하나 돌을 쌓는 마음으로 체육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을 요청했고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체육회에 대해 “비온 뒤에 땅이 굳듯 한걸음 도약할 수 있는 기회로 생각하고 시민들에게 신뢰받는 체육회로 거듭나도록 다함께 노력해 주길 바란다”라며 개혁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내비쳤다.
ⓒ 김천신문
황정상 상임부회장은 “민선 7기 시정목표인 ‘시민 모두가 행복한 김천’ 에 걸맞게 시민과 소통하고 모두가 어울릴 수 있는 체육회를 만드는데 앞장서겠으며 체육회 종목단체별 회장님들과 화합해 체육 발전을 위해 열과 성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김민성 기자 / tiffany-ms@hanmail.net입력 : 2018년 12월 17일
- Copyrights ⓒ김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송언석 국회의원 특별 인터뷰-남은 1년 무엇을 할 것인가
망언으로 유명한 한기총 전광훈 대표회장 이번엔 김천 비하?
제55강 김천시립미술관 도슨트 교육
김천시한우협회, 가축사육거리제한 조례안에 반발
민주당김천지역위원회, 故 이희호 여사 분향소 설치
김천어머니배구대회…관내 초중고 20개팀 참가
김충섭 시장, 공공기관장 간담회 참석차 도청방문
김충섭 시장, 본사 내방
“새마을 제대로 배우고, 캠퍼스 낭만도 즐겨요”
시조-바람의 문장
기고
경북도청에서는 아이를 낳은 공무원들이 전 직원들 앞에 나가 축하를 받은 일이 있었.. 
건강보험의 보장성 확대는 전국민 건강보험 시행 이래 지속적으로 추진해 왔음에도 비.. 
칼럼
1919년 4월 13일 문경 산북 김룡사의 스님과 학생 30여 명이 산문을 나섰다. 중국 상.. 
“여자의 이름에 돌, 석(石) 자가 들어가면 아이를 못 낳는다” “이석봉 소설가는 애.. 
“김천역을 빠져나오면 역전 광장 왼쪽에 뉴욕제과점이 있었다. 양옆에 새시(sash)로 .. 
김천부동산
‘김천 아포 스마트시티’ 4일 모델하우스 ..  
‘100세 인생설계, 김천시가 도와드립니다..  
김천 아포읍 ‘김천아포지역주택조합’ 조..  
김천혁신도시의 블루칩 투자처!  
자연과 어우러진 도심 아파트  
김천신문 / 주소 : (39607) 경북 김천시 김천로 62 장원빌딩 6층 /대표이사·발행인·편집인 : 임경규 오연택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민성 / Mai l : kimcheon@daum.net / Tel : 054)433-4433 / Fax : 054)433-2007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북 아-00167 / 등록일 : 2011.01.20 / 제호 : I김천신문
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
방문자수
어제 방문자 수 : 44,715
오늘 방문자 수 : 39,036
총 방문자 수 : 20,668,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