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의인들이 21일 오후 7시 탑웨딩 본관 2층에서 ‘2018김천지구 성의동창회 정기총회 및 기별회장단 송년의 밤’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박인발 총동창회장, 김진하 김천지구동창회장, 정재승 성의고 교장을 비롯한 성의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식순에 따라 행사를 가졌다.
이 자리에서 성의 김천지구 동창회의 화합과 발전에 크게 이바지한 이덕우 직전 김천지구성의동창회장과 이군호 직전 사무국장에게 모든 동창회원들의 뜻을 담아 김진하 김천회장이 공로상을 전달했다.
김진하 김천지구 총동창회장은 “모교와 동창회 발전을 위해 늘 함께 해주는 성의 동문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 크게 도약할 수 있도록 마음을 하나로 모아 달라”고 했다.
박인발 총동창회장은 “모교 발전과 동창회의 발전을 위해서는 우리 성의 동문들이 힘을 하나로 모아야 한다. 내년 기별 체육대회를 맡은 기수들에게 큰 박수를 보내고 함께해 더욱 발전하는 성의동창회를 만들어 가자”고 인사말을 하고 체육대회 주관 기수인 이상민 회장과 41회를 무대로 불러 함께 파이팅을 외쳤다.
정재승 교장은 모교발전 사항들을 설명하고 행사에 참석한 송언석 국회의원과 성의동문들에게 더 발전하는 성의가 될 수 있도록 큰 힘이 돼 줄 것을 주문했다.
까치골 28회 명예 회원인 송언석 국회의원은 “김천 발전을 위해 추진하는 사업들의 현 상황에 대해 설명할 것은 많으나 정말 열심히 하고 있다는 말씀으로 대신하겠다. 즐겁고 행복한 송년 행사가 되길 바란다”고 짧게 축사를 했다. 김충섭 시장은 많은 행사로 인해 늦게나마 참석해 성의 동창회 발전을 기원하는 축사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