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25-09-02 02:09:4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원격OLD
뉴스 > 행사

김천상공인 대화합의 장…경기·가요제·부대행사

제18회 김천상공회의소 상공인 한마음 체육대회
김민성 기자 / tiffany-ms@hanmail.net입력 : 2019년 04월 27일
ⓒ 김천신문
제18회 김천상공회의소 상공인 한마음 체육대회 및 가요제가 27일 오전 8시부터 경북보건대운동장에서 개최됐다.
김천상공회의소는 이번 행사를 통해 관내 기업체, 기관·단체, 공공기관 등의 임직원과 가족들의 사기를 높이고 기업체와 기관·단체 간의 화합된 분위기를 조성해 한마당 잔치로 승화시켰다.
ⓒ 김천신문
상호 간의 친선 및 교류를 통한 화합의 장을 만들고 지역경제 활성화와 노사문화 정착을 위해 매년 열리고 있는 이날 행사에는 2천여명의 상공인 가족이 참여했다. 족구 등 체육경기에는 총 50여개팀이 참여해 각 종목에서 각축전을 벌였으며 상공인 가족 가요제와 함께 치어리더와 밴드 공연도 마련돼 대화합의 장으로 펼쳐졌다.
ⓒ 김천신문
박찬융 상의 사무국장의 사회로 열린 이날 개회식은 부대회장인 김용섭 코오롱인더스트리 김천1공장장의 개회선언으로 시작해 대회사, 축사, 대회장기전달, 선수대표선서, 시축, 경품추첨 순으로 진행됐다,
ⓒ 김천신문
김정호 상의회장은 대회사에서 “회사의 명예를 걸고 상호협력과 선의의 경쟁으로 공감과 상생의 의미를 되새기는 자리를 갖게 된 것을 뜻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 김천신문
김충섭 시장은 축사에서 “여러분의 기업하기 좋은 환경조성을 위해 중소기업 기술성장 지원, 강소기업 육성기반구축, 중소기업 운전자금 지원 등 노력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 김천신문
김세운 의장은 축사에서 “시의회에서도 상공인 여러분들의 권익 및 복지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지역경제발전과 시민화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김천신문
이날 행사에서는 페이스페인팅, 비누방울존, 네일아트, 스포츠놀이존, 스마트포토, 풍선나눠주기 등 체험부스도 따로 마련됐다. 또한 다양한 간식거리와 음료의 푸드트럭, 보물찾기, 명랑운동회 등 다양한 가족동반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해 가정의 달을 앞두고 기업 및 기관단체 임직원뿐만 아니라 가족들이 모두 참여한 뜻깊은 행사가 됐다.
ⓒ 김천신문
특히 100여개 업체에서 후원한 대형냉장고, 공기청정기, 태블릿PC 등 물품을 경기상품 및 참가경품으로 지급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김민성 기자 / tiffany-ms@hanmail.net입력 : 2019년 04월 27일
- Copyrights ⓒ김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제12회 산내들 한여름 밤의 음악회」 개최..
고속도로 휴게소 시그니처 메뉴 7종, 전국 CU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즐긴다..
김천상무, (주)동희산업-(주)에스비일렉트릭 후원금 전달식 진행..
2025년 김천시노인복지관, 혹서기 대비 일반의약품(벌레물림 상비약 `써버쿨겔 및 써버쿨플라스타‘)지원..
김천시장애인체육회 창립총회 및 이사회 개최..
김천시, 실버혁신타운 연구용역 중간 보고회 개최..
김천시의회, 하계 의정연수 통해 역량 강화와 안보의식 다져..
경북 찾은 K-디아스포라 청년들, 글로벌 리더의 꿈을 다지다..
“2025학년도 2학기 선비문화체험활동을 통한 인성교육 강화”..
김천시, 추석 맞아 중소기업 운전자금 200억 원 지원..
기획기사
경북 김천혁신도시가 국가균형발전의 핵심 거점으로 출범한 지 올해로 10년을 맞았다. 김천시는 지난 10년간 각종 인프라를 확충하고 지역.. 
배낙호 김천시장은 지난 4월 3일, 임기를 시작하자마자, 제1호 공약인 ‘시민과의 소통’을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22개 읍면동을 순회하며.. 
업체 탐방
안경이 시력 교정의 기능을 넘어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그 역할이 변화해가는 트랜드에 발맞춰 글로벌 아이웨어(eyewear)시장에 도전.. 
김천시 감문농공단지에 위치한 차량용 케미컬 제품(부동액, 요소수 등)생산 업체인 ㈜유니켐이 이달(8월)의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선정패 .. 
김천신문 / 주소 : 경북 김천시 충효길 91 2층 / 발행·편집인 : 이길용
청소년보호책임자 : 황의숙 / Mail : kimcheon@daum.net / Tel : 054)433-4433 / Fax : 054)433-2007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북 아-00167 / 등록일 : 2011.01.20 / 제호 : 김천신문
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
방문자수
어제 방문자 수 : 49,933
오늘 방문자 수 : 3,338
총 방문자 수 : 103,987,1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