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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천시 31개 부서에 대한 고객만족도 및 친절도 조사에서 세정과가 1위를 했다. 이번 조사는 시청을 방문해 민원처리를 한 시민을 대상으로 했다. 평가는 여론조사 전문기관에 의뢰, 민원처리과정 및 공무원 친절도, 전화응대 등을 종합적으로 했다. 올해 세정과에서는 취득세 및 등록면허세 신고처리 1일 200여건을 처리했고 세외수입 수납업무 월 6천여건을 처리했다. 탈루은닉세원 또한 155건을 찾아내 7억원을 발굴했다. 개인, 법인에 대한 지방소득세도 7만 여건, 184억원을 부과했다. 특히 현 년도 지방세 체납액 징수를 위해 부동산 압류 및 체납차량 번호판 영치 등을 통해 2만 여건에 20억원 징수했다. 세외수입 체납액 5천 여건을 처리해 7억원을 징수하는 성과도 올렸다. 이번 성과는 ‘Happy Together 김천운동’친절의 일환으로 매일 아침 업무 시작 전, 직원이 모두 모여 구호를 외치는 등‘신바람 나는 직장 분위기’를 조성한 결과로 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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