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25-09-08 22:17:4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원격OLD
뉴스 > 행사

김광석 노래로만 제작된 뮤지컬 ‘바람이 불어오는 곳’

러닝 타임 2시간 20분 동안 주옥같은 노래 라이브로
9월 5일 김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김민성 기자 / tiffany-ms@hanmail.net입력 : 2019년 08월 16일
세월이 지나도 세대를 뛰어넘어 사랑받는 가수 김광석의 노래로만 제작된 뮤지컬이 9월 5일 오후 7시 30분 김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공연된다.

2019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에서 선정된 뮤지컬 '바람이 불어오는 곳'은 가객 김광석의 노래로 제작된 최초의 뮤지컬이다. 2012년 대구 초연 후 총 612회 공연, 누적관객 13만 2천명을 기록하며 현재 대학로에서 가장 핫한 뮤지컬로 평가받고 있다.
이날 공연에는 박형규, 황려진, 언희, 박두성 등 탄탄한 기본기와 실력을 갖춘 뮤지컬 배우들이 출연한다.

이 공연은 음악을 사랑했던 평범한 사람들의 꿈과 세상사는 이야기를 통해 삶 속에서 가장 작지만 소중하게 지켜내야 할 행복에 대한 이야기다. 모든 배우들이 들려주는 김광석의 주옥같은 노래들을 2시간 20분 남짓한 러닝 타임 내내 라이브로 들을 수 있다. 기타, 건반, 젬베 등 어쿠스틱한 분위기를 한층 살려주는 악기들이 그의 서정적인 가사와 어우러지며 가을 밤 관객들의 가슴을 울리고 작품의 몰입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공연시간은 140분 정도이며 초등학생이상 관람이 가능하다. 공연 관람료는 전석 1만원, 유료회원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관람권 구입은 8월 22일 오후 2시부터 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cart.go.kr) 등을 통해 예매가능하다.

문의) ☎ 054-420-7824, 홈페이지 http://www.gcart.go.kr
ⓒ 김천신문
ⓒ 김천신문
김민성 기자 / tiffany-ms@hanmail.net입력 : 2019년 08월 16일
- Copyrights ⓒ김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김천우체국, 공익보험 적극 홍보..
‘침묵의 살인자’ 고지혈증, 10년 만에 3배 증가... 젊은층도 위험..
경북보건대와 울산항만공사, 스마트해상물류관리사 전문인력 양성 맞손..
김천시, 경상북도 도시재생 경진대회 수상 쾌거..
눈 앞에서 펼쳐지는 장인의 손길, 그 감동을 직접 느껴보세요..
한국전력기술-한국남동발전, ESG경영 감사업무 협약체결..
한국도로공사, 9월 교통량 증가와 작업차단에 따른 교통사고 주의 당부..
환경과 안전은 우리가 지킨다!..
최병근 도의원, 폭염ㆍ한파 피해 예방 조례 개정안 대표 발의..
경북보건대학교, 개교 70주년 맞아 ‘역사 사료’ 공개 수집 나서..
기획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