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25-08-16 20:07:52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원격OLD
뉴스 > 생활체육

경북도민 우정과 화합을 위한 테니스대회!

'제 23회 경북도지사기생활체육테니스대회' 종합스포츠타운에서 열려
이동현 기자 / elight2240@naver.com입력 : 2019년 09월 28일
ⓒ 김천신문


제23회 경북도지사기생활체육테니스대회가 28일 오전10시 종합스포츠타운 테니스장에서 개회식을 가졌다.

ⓒ 김천신문

ⓒ 김천신문


경상북도테니스협회가 주최하고 김천시체육회, 김천시테니스협회가 주관하는 ‘제23회 경북도지사기생활체육테니스대회’는 29일까지 이틀의 일정으로 23개 경북 시·군 대표하는 동호인 600여명의 대항전으로 치러진다.

ⓒ 김천신문

ⓒ 김천신문


도민에게 스포츠 참여활동기회를 마련하고 도민의 체력 증진과 동호인 저변확대를 도모해 도민의 화합으로 건전하고 활기찬 사회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열리는 이번 대회는 강성원 김천시테니스협회장의 개회 선언과 함께 막을 올렸다.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이번 대회가 열리는 김천종합스포츠타운 내 테니스장은 20여개의 실외 코트가 한곳에 모여 있고 4개 면의 김천국제실내테니스장은 기상악화로 순연되는 일이 없이 대회를 진행할 수 있으며 특히 대회 상황을 한눈에 지켜볼 수 있는 운영사무실은 효율적인 경기 운영을 가능케 해 테니스 관계자들 사이에서 최적지고 손꼽히고 있다.

ⓒ 김천신문


ⓒ 김천신문


이강창 부시장은 “이틀간 열린 테니스대회를 통해 건강한 생활체육활동으로 도민 모두 화합하는 대회를 김천에서 열린 것에 감사드린다”며 “서로의 화합과 친목은 물론 건강한 경기 진행을 당부드린다”고 했다.

ⓒ 김천신문


김인술 경상북도테니스협회장은 “그 동안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고 우정과 화합을 나눔으로써 동호인 모두의 건강과 화합을 다지는 대회가 될 것”을 당부했다.

ⓒ 김천신문


박판수 도의원은 “큰 사랑을 받고있는 테니스 뿐만 아니라 생활체육 활성화와 체육시설 확충에 힘쓸 것을 약속하며, 동호인들의 멋진 경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김천신문


백성철 시의회부의장은 “100세 시대를 맞이하며 건강이 더욱 중요해졌다”며 “생활체육의 대표주자인 테니스대회를 통해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영유하고 화합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사진 : 나문배 기자
이동현 기자 / elight2240@naver.com입력 : 2019년 09월 28일
- Copyrights ⓒ김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김천시, 공약이행 공감평가단 위촉식 개최..
AI시대, 생각의 힘을 기르는 국어 수업 선보여..
이웃에게 전하는 따뜻한 한 끼와 든든한 희망..
요리체험 활동으로 오감과 인성을 키워요!..
율곡동 바르게살기협의회, 말복 ‘관내 경로당 방문’..
‘더 큰 무대를 위한 첫걸음’..
김천시, 8월 이달의 기업 ‘㈜네오테크’ 선정..
김천시노인회, ‘원로어르신 초청’ 간담회..
김천시, 경상북도와 투자활성화 간담회 개최..
경북교육청, 경북의 폐교, 위기를 넘어 미래를 짓다 - 현황과 비전..
기획기사
배낙호 김천시장은 지난 4월 3일, 임기를 시작하자마자, 제1호 공약인 ‘시민과의 소통’을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22개 읍면동을 순회하며.. 
배낙호 김천시장이 민선 8기 취임 100일을 맞아 김천신문 독자위원들과의 간담회를 통해 시정 운영 철학과 향후 방향에 대해 진솔하게 밝.. 
업체 탐방
안경이 시력 교정의 기능을 넘어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그 역할이 변화해가는 트랜드에 발맞춰 글로벌 아이웨어(eyewear)시장에 도전.. 
김천시 감문농공단지에 위치한 차량용 케미컬 제품(부동액, 요소수 등)생산 업체인 ㈜유니켐이 이달(8월)의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선정패 .. 
김천신문 / 주소 : 경북 김천시 충효길 91 2층 / 발행·편집인 : 이길용
청소년보호책임자 : 황의숙 / Mail : kimcheon@daum.net / Tel : 054)433-4433 / Fax : 054)433-2007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북 아-00167 / 등록일 : 2011.01.20 / 제호 : 김천신문
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
방문자수
어제 방문자 수 : 68,807
오늘 방문자 수 : 46,830
총 방문자 수 : 103,135,7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