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25-07-02 15:36:3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원격OLD
뉴스 > 행사

1천여 경북 이·통장, 김천서 화합 다지다

한마음대회 통해 지역 리더 역할 다짐
김민성 기자 / tiffany-ms@hanmail.net입력 : 2019년 11월 08일
ⓒ 김천신문
경상북도 이․통장 한마음 대회가 최상동 김천회장을 비롯한 22개 시․군 이․통장 1천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8일 김천종합스포츠타운에서 개최됐다.
ⓒ 김천신문

경상북도 이․통장연합회에서 주관한 이번 행사에는 이철우 도지사, 김충섭 시장, 김세운 시의회의장, 도의회 박영서 행정보건복지위원장, 나기보 도의원을 비롯한 도의원, 각 시·군의원들이 참석해 한마음대회를 축하했다.
ⓒ 김천신문

이번 행사는 행정의 최일선에서 지역 주민과의 가교 역할과 지역의 파수꾼으로 노력하고 있는 이․통장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회원 간의 친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 김천신문

각 시군 이통장 및 연합회 깃발입장으로 시작한 이날 행사는 개회식과 화합행사로 나눠 진행됐다.
ⓒ 김천신문

이 자리에서 주민화합과 지역 사회발전을 위해 헌신한 모범 이․통장 22명에 대한 도지사 표창 등 각종 시상이 진행돼 김천시에서는 박진규 조마면이장협의회장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 김천신문

이외에도 체육대회, 노래자랑, 축하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졌다.
ⓒ 김천신문

임수경 도 연합회장은 “오늘 한마당 축제를 통해 경북 이․통장 서로 간 화합과 긴밀한 유대 관계를 다져 주민의 리더로서 맡은 바 소임을 다하자”고 당부했다.
ⓒ 김천신문

이철우 경상북도지사는 “시군별 이․통장은 지역사회에서 현장 곳곳을 직접 발로 뛰며 불편사항이나 숙원사업을 해결하며 진정한 지방자치 발전의 견인차 역할을 하시는 분”이라 치하했다. 또 “경상북도가 살기 좋고 행복한 지역이 되기 위해서는 이․통장의 도정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지역 리더로서의 주도적인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하고 “이․통장님들의 단합된 힘과 지혜로 뜻을 모아주시고 도정에 변함없는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 김천신문

김충섭 시장은 “지역발전의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는 이·통장 여러분들의 한마음축제를 김천서 열게 돼 기쁘게 생각하며 환영한다”고 말하고 “오늘 이 행사가 시군화합의 자리로 승화하길 바란다”고 했다.
ⓒ 김천신문
ⓒ 김천신문


경북도이통장한마음대회 행사 더보기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김민성 기자 / tiffany-ms@hanmail.net입력 : 2019년 11월 08일
- Copyrights ⓒ김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김천시인사..
“슬기로운 김천여행” 김천시 이색관광코스 공모전 개최..
김천의료원 건강검진센터 준공식 성황리에 개최..
영화·음식·놀이로 채운 하루..
김천시, 경북 최초 국가유공자 봉안시설 조성..
2025김천학교스포츠클럽리그 성황리 종료..
청결한 지좌동 우리 손으로..
‘독도수호 나라사랑’독도체험 탐방 운영..
‘어린이 축구교실 지속-첫 eK리그 참가’ 김천상무, 다양한 방법으로 김천시민과 축구팬에게 다가간다!..
조마면, ‘칭찬 조마인 3호’ 선정..
기획기사
김천시가 운영하는 김천녹색미래과학관이 2014년 개관 이래, 11년 만에 누적 이용객 130만 명을 돌파하면서 지역 대표 과학문화 기관.. 
김천시는 6월 환경의 달을 맞아 시민들의 환경 감수성을 높이고, 생활 속 환경보호 실천을 독려하기 위해 ‘지구를 위한 작은 실천, 도서.. 
업체 탐방
안경이 시력 교정의 기능을 넘어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그 역할이 변화해가는 트랜드에 발맞춰 글로벌 아이웨어(eyewear)시장에 도전.. 
김천시 감문농공단지에 위치한 차량용 케미컬 제품(부동액, 요소수 등)생산 업체인 ㈜유니켐이 이달(8월)의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선정패 .. 
김천신문 / 주소 : 경북 김천시 충효길 91 2층 / 발행·편집인 : 이길용
청소년보호책임자 : 황의숙 / Mail : kimcheon@daum.net / Tel : 054)433-4433 / Fax : 054)433-2007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북 아-00167 / 등록일 : 2011.01.20 / 제호 : 김천신문
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
방문자수
어제 방문자 수 : 62,076
오늘 방문자 수 : 49,378
총 방문자 수 : 100,664,7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