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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김천신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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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천시는 25일과 26일 양일간 시민들을 직접 응대하는 인허가 담당자 및 읍면동 민원담당 공무원들의 서비스 정신 향상을 위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민원인의 입장에서 생각해 보며 서로를 이해하는 시간을 갖고 마음이 통하는 소통방법에 대해 실습과 사례중심으로 실시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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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이번 교육에는 김충섭 시장이 직접 민원공무원들을 만나 교육의 서두를 열었다. 김 시장은 “김천시민이 요구하는 공직자의 자세는 다리하나 더 놓고 터널 하나 더 뚫는 것이 아니라 민원인 한 명 한 명 대할 때 진정성 있는 자세와 배려하는 친절에 있다”고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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