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25-08-19 22:57:25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원격OLD
뉴스 > 종합

김천상무, 하나원큐 K리그2 홈 개막 경기


김천신문 기자 / kimcheon@hanmail.net입력 : 2021년 04월 05일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이 4일 오후 4시 김천종합운동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2 2021’ 5R FC안양과 홈 개막전을 치렀다.
비가오는 굳은 날씨지만 김천에 축구를 사랑하는 시민들의 발길을 모았고 김충섭 김천상무프로축구단 구단주, 송언석 국회의원, 이우청 김천시의회 의장 및 시의원, 곽합 국군체육부대장, 박삼봉 김천교육지원청 교육장, 서정희 김천시체육회장 및 종목단체회장, 최한동 김천상무축구단 후원회장 및 기관단체장, 이만수 김천시서포터즈 회장 및 회원, 관객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그외 몇명의 내빈은 영상으로 격려와 응원의 메세지를 보내왔다.

ⓒ 김천신문

코로나 19로 방역 수칙에 맞추어 시민 관객석이 꽉 찰 정도로 성황리에 김천 상무 프로축구 K리그2 첫 홈경기가 개최됐으나 아쉽게 0대0으로 비기면서 마무리됐다. 김천(1승2무2패)은 2경기 무패를 기록했다.


ⓒ 김천신문

경기에 참석한 모든 관객들과 내빈은 발열체크와 경기 내내 마스크 착용,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해 좌석의 배치를 두칸식 띄어서 앉게 하는 등 철저한 방역 조치 속에서 홈개막전이 개최됐다.

ⓒ 김천신문

김천상무팀은 오늘 경기에 승리를 목표로 그동안의 기량을 충분히 다지며 축구장에서 최선으로경기에 임하는 모습이 이번 경기의 우승이 간절해 보였다. 상무팀은 한번더 각오와 결심을 다지며 힘을 모으는듯 했다.

ⓒ 김천신문


ⓒ 김천신문

전반전에서는 한차례 슈팅도 시도하지 못하는 아쉬운 경기를  보였고, 몇차례 상대방으로부터 위험이 있었으나 이창근 골키퍼의 선방으로 0대0으로 전반전을 마무리했다.

ⓒ 김천신문


후반 들어 김천상무는 공격에 온몸을 던졌다. 오세훈을 중심으로 공격에 힘을 실었지만 상대 골문을 끝내 열지 못했다. 김천 상무는 오현규와 심상민을 교체로 공격이 더욱 세분화 되었다. 후반 종료 직전 오현규의 절묘한 슛으로 골을 만들어냈지만 비디오 판독(VAR) 결과 공격 전개 과정에서 파울로 휘슬이 먼저 울려 노골로 판정됐다. 추가시간 정승현의 헤딩슛은 골대를 맞고 나가 김천상무가 더욱 아쉬움을 쏟아냈다. 경기는 결국 0대0으로 끝이 나고 말았다.

ⓒ 김천신문

이날 김천시 해병전우회에서 교통정리를 맡아 봉사해 주어 경기장의 질서로움이 한결 돋보이고, 해피 투개더 김천운동이 더욱 빛나는 모습으로 남았다.

ⓒ 김천신문


ⓒ 김천신문

사진 : 나문배 부장


김천신문 기자 / kimcheon@hanmail.net입력 : 2021년 04월 05일
- Copyrights ⓒ김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서예의 숨결, 타묵의 울림” 김천 출신 율산 리홍재 특별초대전..
한국전력기술, 창립 50주년 기념 「전력계통 변화와 대응 전략」 세미나 개최..
한국도로공사,‘가족愛 날다’행사 개최..
제10회 경상북도협회장배 생활체육농구대회, 김천서 개최..
경북도, 새정부‘국민보고대회’대응 후속조치 돌입..
경북교육청, 광복 80주년 기념행사 성대히 열려!..
경북도, 현장준비체제 대전환! APEC 전 분야 윤곽 보인다..
김천상공회의소 ‘2025년 모빌리티 산업 활성화를 위한 안전환경 구축 지원사업’ 1차 선정위원회 회의 개최..
김천소방서, 위험도로 대응 위한 소방차량 운전능력 집중 교육..
한국자유총연맹 김천시지회, 태극기 나눔 캠페인 전개..
기획기사
배낙호 김천시장은 지난 4월 3일, 임기를 시작하자마자, 제1호 공약인 ‘시민과의 소통’을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22개 읍면동을 순회하며.. 
배낙호 김천시장이 민선 8기 취임 100일을 맞아 김천신문 독자위원들과의 간담회를 통해 시정 운영 철학과 향후 방향에 대해 진솔하게 밝.. 
업체 탐방
안경이 시력 교정의 기능을 넘어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그 역할이 변화해가는 트랜드에 발맞춰 글로벌 아이웨어(eyewear)시장에 도전.. 
김천시 감문농공단지에 위치한 차량용 케미컬 제품(부동액, 요소수 등)생산 업체인 ㈜유니켐이 이달(8월)의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선정패 .. 
김천신문 / 주소 : 경북 김천시 충효길 91 2층 / 발행·편집인 : 이길용
청소년보호책임자 : 황의숙 / Mail : kimcheon@daum.net / Tel : 054)433-4433 / Fax : 054)433-2007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북 아-00167 / 등록일 : 2011.01.20 / 제호 : 김천신문
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
방문자수
어제 방문자 수 : 69,528
오늘 방문자 수 : 62,857
총 방문자 수 : 103,339,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