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25-08-19 22:37:3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원격OLD
뉴스 > 종합

김천상무 TMI ⑤ 너의 PX 최애 탬은?


김천신문 기자 / kimcheon@hanmail.net입력 : 2021년 06월 17일
김천상무는 매주 목요일, 베일에 싸인 선수들의 TMI(Too Much Information)를 낱낱이 파헤치는 팬 프렌들리 ‘김천상무 TMI’ 자료를 배포할 예정이다. 모든 자료는 선수들이 직접 답변한 자료를 바탕으로 한다. 다섯 번째는 PX 최애탬이다.

ⓒ 김천신문

김동민과 박상혁은 PX 최애 탬으로 각각 탄산수와 커피를 꼽았다. 김동민은 “사회에 있을 때 탄산수를 원래 싫어했다. 문선민 병장님이 계속 먹어보라고 해서 먹어봤는데 점점 중독되고 맛있었다. 씨그램의 탄산은 다른 탄산음료보다도 더 세서 좋았다. 늘 우리방에는 탄산수가 있고 문선민 병장님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 김천신문

커피를 고른 박상혁은 “밖에 있을 때는 중식 후에 커피 한 잔 먹으러 카페를 많이 갔었다. 군대에서는 그렇게 할 수 없기 때문에 커피를 가장 많이 산다. 국군체육부대 PX가 최고다”고 전했다.

ⓒ 김천신문

서진수는 “원래 라면을 즐겨먹지 않았었는데 군대에 오니 가장 생각나는 음식이 된 것 같다. 신라면을 가장 좋아하는데 너구리도 맛있다”며 웃었다.
ⓒ 김천신문

키커바를 꼽은 정재희는 “초콜릿을 정말 좋아한다. PX가 저렴하기 때문에 많이 사먹는다. 군것질을 자제해야 하는데 너무 맛있다”고 밝혔다.

ⓒ 김천신문

마지막으로 주장 심상민은 “군것질은 하지 않기 때문에 PX를 잘 가진 않는다. 먹거리보다 생활용품을 많이 산다.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가글, 핸드워시, 칫솔 등 떨어지지 않게 항상 구비해둔다”고 말했다.

김천신문 기자 / kimcheon@hanmail.net입력 : 2021년 06월 17일
- Copyrights ⓒ김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서예의 숨결, 타묵의 울림” 김천 출신 율산 리홍재 특별초대전..
한국전력기술, 창립 50주년 기념 「전력계통 변화와 대응 전략」 세미나 개최..
한국도로공사,‘가족愛 날다’행사 개최..
제10회 경상북도협회장배 생활체육농구대회, 김천서 개최..
경북도, 새정부‘국민보고대회’대응 후속조치 돌입..
경북교육청, 광복 80주년 기념행사 성대히 열려!..
경북도, 현장준비체제 대전환! APEC 전 분야 윤곽 보인다..
김천상공회의소 ‘2025년 모빌리티 산업 활성화를 위한 안전환경 구축 지원사업’ 1차 선정위원회 회의 개최..
김천소방서, 위험도로 대응 위한 소방차량 운전능력 집중 교육..
한국자유총연맹 김천시지회, 태극기 나눔 캠페인 전개..
기획기사
배낙호 김천시장은 지난 4월 3일, 임기를 시작하자마자, 제1호 공약인 ‘시민과의 소통’을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22개 읍면동을 순회하며.. 
배낙호 김천시장이 민선 8기 취임 100일을 맞아 김천신문 독자위원들과의 간담회를 통해 시정 운영 철학과 향후 방향에 대해 진솔하게 밝.. 
업체 탐방
안경이 시력 교정의 기능을 넘어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그 역할이 변화해가는 트랜드에 발맞춰 글로벌 아이웨어(eyewear)시장에 도전.. 
김천시 감문농공단지에 위치한 차량용 케미컬 제품(부동액, 요소수 등)생산 업체인 ㈜유니켐이 이달(8월)의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선정패 .. 
김천신문 / 주소 : 경북 김천시 충효길 91 2층 / 발행·편집인 : 이길용
청소년보호책임자 : 황의숙 / Mail : kimcheon@daum.net / Tel : 054)433-4433 / Fax : 054)433-2007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북 아-00167 / 등록일 : 2011.01.20 / 제호 : 김천신문
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
방문자수
어제 방문자 수 : 69,528
오늘 방문자 수 : 61,816
총 방문자 수 : 103,338,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