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25-08-19 20:46:35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원격OLD
뉴스 > 종합

‘인싸길만 걸어라’ 김천상무 인사이더 1기 수료식 성료!


김천신문 기자 / kimcheon@hanmail.net입력 : 2021년 12월 21일
김천상무 대학생 마케터 ‘인사이더’ 1기 경기 운영팀, 콘텐츠 팀이 1년 간의 활동을 성공리에 마무리했다.

김천상무(대표이사 배낙호)는 19일 오후 2시 30분 온라인 회의 플랫폼 zoom을 통해 비대면 ‘대학생 마케터 인사이더 1기 수료식’을 진행했다. 인사이더는 김천상무가 국민체육진흥공단의 재정 후원을 받아 운영하는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이다.

ⓒ 김천신문

인사이더 1기는 경기운영팀, 콘텐츠팀으로 나눠져 있으며 2021 시즌 경기 동안 스포츠 마케팅을 현장 가까이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경기운영팀은 MD샵, 안내데스크 무엇이든 물어보슈웅 운영, 홈경기 진행 보조 등 경기장 안팎으로 손을 보태며 프로스포츠 구단 실무를 경험했다. 콘텐츠 팀은 취재, 사진, 영상 분야로 나뉘어 다양한 콘텐츠 생산에 도움을 주며 경험을 쌓았다. 지난 9월 13일 열린 충남아산전 홈경기에서는 인사이더가 직접 기획, 실행하며 ‘팬과 선수 사이를 잇는’ 대학생 마케터의 역할을 충실히 해냈다.

경기운영팀 6명, 콘텐츠팀 6명으로 이뤄진 인사이더 1기 중 각 팀 별 활동을 가장 성실히 임한 김지현(경기운영팀), 성유림(콘텐츠팀)은 우수 활동자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 김천신문

경기운영팀 김지현은 “늘 경기를 기획하고 운영하는 일원이 되고 싶다는 꿈을 가지고 있었는데 인사이더 1기 활동을 통해 이룰 수 있어 영광이었다. 하나의 경기를 위해 노력하시는 수많은 분들께 감사함을 느끼게 되었고 프로구단 첫 마케터 활동에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콘텐츠팀 성유림은 “축구가 좋아서 지원한 활동에서 많은 것을 얻어간다.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하고 영상 제작을 배워서 개인적으로 많이 성장했다. 뿐만 아니라 인사이더가 만드는 홈경기를 통해 경기를 기획할 수 있어 정말 좋았다. 좋은 동료들과 함께 1년 동안 행복했다”고 소감을 말했다.

한편 김천상무는 오는 27일부터 대학생 마케터 인사이더 2기 모집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천신문 기자 / kimcheon@hanmail.net입력 : 2021년 12월 21일
- Copyrights ⓒ김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서예의 숨결, 타묵의 울림” 김천 출신 율산 리홍재 특별초대전..
한국전력기술, 창립 50주년 기념 「전력계통 변화와 대응 전략」 세미나 개최..
한국도로공사,‘가족愛 날다’행사 개최..
제10회 경상북도협회장배 생활체육농구대회, 김천서 개최..
경북도, 새정부‘국민보고대회’대응 후속조치 돌입..
경북교육청, 광복 80주년 기념행사 성대히 열려!..
경북도, 현장준비체제 대전환! APEC 전 분야 윤곽 보인다..
김천상공회의소 ‘2025년 모빌리티 산업 활성화를 위한 안전환경 구축 지원사업’ 1차 선정위원회 회의 개최..
김천소방서, 위험도로 대응 위한 소방차량 운전능력 집중 교육..
한국자유총연맹 김천시지회, 태극기 나눔 캠페인 전개..
기획기사
배낙호 김천시장은 지난 4월 3일, 임기를 시작하자마자, 제1호 공약인 ‘시민과의 소통’을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22개 읍면동을 순회하며.. 
배낙호 김천시장이 민선 8기 취임 100일을 맞아 김천신문 독자위원들과의 간담회를 통해 시정 운영 철학과 향후 방향에 대해 진솔하게 밝.. 
업체 탐방
안경이 시력 교정의 기능을 넘어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그 역할이 변화해가는 트랜드에 발맞춰 글로벌 아이웨어(eyewear)시장에 도전.. 
김천시 감문농공단지에 위치한 차량용 케미컬 제품(부동액, 요소수 등)생산 업체인 ㈜유니켐이 이달(8월)의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선정패 .. 
김천신문 / 주소 : 경북 김천시 충효길 91 2층 / 발행·편집인 : 이길용
청소년보호책임자 : 황의숙 / Mail : kimcheon@daum.net / Tel : 054)433-4433 / Fax : 054)433-2007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북 아-00167 / 등록일 : 2011.01.20 / 제호 : 김천신문
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
방문자수
어제 방문자 수 : 69,528
오늘 방문자 수 : 56,764
총 방문자 수 : 103,333,1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