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25-08-17 23:33:5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원격OLD
뉴스 > 인물

책임감 있고 성실하게 주민들에게 다가가도록 노력


이남주 기자 / leebada6@daum.net입력 : 2022년 01월 06일
코로나19가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신종 바이러스가 발생되므로 겪어 보지도 않은 우리의 일상생활이 오늘이 어제보다 못하고 내일이 오늘보다 못한 한해였습니다.

ⓒ 김천신문

다사다난했던 신축년도 이제 저물었습니다.
임인년 흑 호 해를 맞이하여 금년은 대통령 선거를 비롯하여 제8대 전국 동시 지방 선거를 치르게 되며 선거로 인하여 이웃 간 반으로 갈라놓지 않을까 두려운 가운데 유권자의 현명한 판단으로 상식이 통하고 정의로운 사회가 되도록 참신한 일꾼을 뽑아 주시리라 믿습니다.
금년은 흑 호 해를 맞이하니 범띠로서 감회가 새삼스럽습니다.

저 역시 늦게나마 주민들에게 조그마한 봉사활동이라도 해 보겠다고 통장을 해보니 어려운 점이 한 두 가지가 아닙니다.
아파트다 보니 이웃 간 사생활부터 독거노인 건강 상태를 파악하기가 상당히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배려하고 나누고 봉사하는 시간을 많이 가지고자 합니다.

아무 일도 아니지만 상대가 행복해하고 웃을 때 저의 기분은 그 이상의 행복을 맛 볼 수 있으며 생활의 활력소가 되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통장으로서 늘 책임감 있고 성실하게 주민들에게 가깝게 다가가도록 하겠습니다.
올해도 경제가 어려울 것으로 예상되나 시민 모두가 용기 잃지 마시고 행복하고 건강하기를 바랍니다.

지좌동통장협의회장 이 태 용

이남주 기자 / leebada6@daum.net입력 : 2022년 01월 06일
- Copyrights ⓒ김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김천시, 공약이행 공감평가단 위촉식 개최..
AI시대, 생각의 힘을 기르는 국어 수업 선보여..
이웃에게 전하는 따뜻한 한 끼와 든든한 희망..
요리체험 활동으로 오감과 인성을 키워요!..
김천시, 8월 이달의 기업 ‘㈜네오테크’ 선정..
율곡동 바르게살기협의회, 말복 ‘관내 경로당 방문’..
‘더 큰 무대를 위한 첫걸음’..
김천시노인회, ‘원로어르신 초청’ 간담회..
김천시, 경상북도와 투자활성화 간담회 개최..
경북교육청, 경북의 폐교, 위기를 넘어 미래를 짓다 - 현황과 비전..
기획기사
배낙호 김천시장은 지난 4월 3일, 임기를 시작하자마자, 제1호 공약인 ‘시민과의 소통’을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22개 읍면동을 순회하며.. 
배낙호 김천시장이 민선 8기 취임 100일을 맞아 김천신문 독자위원들과의 간담회를 통해 시정 운영 철학과 향후 방향에 대해 진솔하게 밝.. 
업체 탐방